더 킹 오브 파이터즈: 데스티니 정식출시! 다운받고 접속하기

조만간 다운로드 금지가 해제될 TapTap사이트를 구경 하는데 인기순위 28위에서 "더 킹 오브 파이터즈"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게임의 이름은 중국어로 "拳皇命运"라고 작성이 되어 있는데요. 네이버 파파고 번역기로 돌려보니 앞에 두글자 "拳皇"는 더 킹 오브 파이터즈로 뒤에 두글자 "命运"는 운영으로 번역이 되더군요. "더 킹 오브 파이터즈: 데스티니"는 5월 17일 정식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바로 어제 출시가 되었네요.


아직 TapTap이 다운로드가 금지라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apk를 다운받는 방법과 설치해서 로그인을 하는 방법까지를 포스팅으로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게임인지 영상으로 먼저

홍보영상을 올리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유튜브에서 찾지 못해 Digital Games 채널에 올라온 간단한 플레이 영상을 가져와보았습니다. 영상을 보시고 내가 알고있는 "더 킹 오브 파이터즈"가 맞는지 재미있을지 확인을 해보셨으면 합니다. 저는 옛날 오락실에서 했던 추억을 떠올리기에 충분한 게임이라 너무 재미있게 플레이를 하고 있습니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데스티니 다운받기

위에서도 짧게 설명을 했지만 현재 TapTap은 다운로드 금지가 되어있는 상태인데요. 다행스럽게도 TapTap 다운로드 금지는 조만간 풀릴 예정으로 제 예상 날짜는 5월 28일로 보고 있습니다. 

TapTap앱에서 QR검색을 통해서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도 있고 www.taptap.com/app/62422 링크를 클릭 하셔서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도 있습니다. 원하는 방법을 선택해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시한번 말씀 드리지만 아직은 TapTap은 다운로드 금지가 되어있는 상태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apk파일로 다운받고 설치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공식 홈페이지는 kofd.qq.com 링크를 클릭 하시면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PC에서 공식 홈페이지를 접속 하시면 오른쪽에 보라색의 안드로이드 버튼을 클릭해서 apk파일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 공식 홈페이지를 접속 하시면 빨간색 버튼을 터치해서 apk를 다운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녹색 버튼을 터치해 주셔야 apk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받은 apk파일을 실행 하셔서 "더 킹 오브 파이터즈: 데스티니"를 설치해 주세요. apk파일을 설치하려고 하면 바로 설치가 진행되지 않는데요. 보안 설정으로 이동해서 "이번만 설치하기"를 해주셔야 설치가 진행 됩니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로그인하기

게임을 설치하고 얼마나 재미있을지 바로 실행을 해보았습니다.

로그인 방법은 2가지를 제공하고 있었는데요. 왼쪽 녹색 버튼은 위챗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는 방법이고 오른쪽에 파란색 버튼이 QQ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는 방법입니다. 물론 위챗이나 QQ앱이 설치되어 있고 로그인이 되어있는 상태여야 게임에서 위챗이나 QQ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위챗 계정을 선택해서 로그인을 해보았는데요. 아실지 모르겠지만 위챗으로 로그인을 했다면 위챗서버로 플레이가 가능하고 QQ로 로그인을 했다면 QQ서버로 플레이를 하실 수 있으니 친구와 같이 플레이를 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주의해 주세요. 위챗으로 로그인을 하셨다면 친구도 위챗으로 QQ로 로그인을 하셨다면 친구도 QQ로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아쉽게도 닉네임 생성에서는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고 있었는데요. 저는 위챗으로 로그인을 했는데 위챗 닉네임은 한글2007로 설정되어 있지만 한글을 지원하지 않아서 2007만 보이는 상태였습니다. 이상하게도 영어로 hangul2007로 입력을 했는데 또 숫자 2007은 인식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닉네임은 영어 hangul로 생성을 했습니다. 이제 게임에서 재미난 대결 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