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지원하는 짝퉁 포트나이트 "창조적 파괴" 퀄리티 좋은데?

저번 짝퉁 포트나이트에 이어서 이번에도 HELIOS 님이 새로운 짝퉁 포트나이트를 알려주셨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포트나이트 짝퉁 모바일게임 "Project : Battle" 소개만 와 포트나이트 짝퉁 "포트크래프트" 다운받기 ..하지만.. 보다 퀄리티가 좋고 한국어도 지원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창조적 파괴"라는 특이한 이름을 가지고 있는 짝퉁 포트나이트 포스팅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창조적 파괴 다운받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기기에서 가장 쉽고 편하게 설치할 수 있는 구글 플레이에서 설치가 가능한데요. 구글 플레이에 "창조적 파괴"로 검색해서 제일 위에 보이는 게임을 설치해 주세요.

"아니다! 나는 구글 플레이에서 설치하고 싶지 않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APKPure에서 "titan.cd."로 검색하시거나 영어 제목인 Creative Destruction"으로 검색하셔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왜 한국어 이름이 창조적 파괴인가 했는데 영어 제목을 번역해 보니 이해가 가네요.




로그인 방법은?

설치한 "창조적 파괴"를 실행하면 별도의 로그인 버튼을 터치할 필요 없이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할 수 있게 진행이 됩니다. 저는 구글 플레이에서 설치를 했는데 APKPure에서 설치를 하셔도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진행하지 않을까 싶네요.



창조적 파괴 서버

로그인이 완료되면 서버를 변경할 수 있는 화면을 만날 수 있는데요. 언어가 한국어로 설정되어 있어서 그런지 기본 서버가 아시아 서버로 선택되어 있었습니다.

다른 서버는 어떤 것이 있는지 확인을 해보니 북미 서버와 지중해 서버가 있었는데요. 아시아 서버와는 다르게 핑이 나쁘다는 걸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서버를 선택하고 플레이를 하면 렉 걸려서 재미를 느끼지 못할 것 같네요.




창조적 파괴 캐릭터와 닉네임

선택할 수 있는 캐릭터는 총 8명인데요. 남자 4명과 여자 4명으로 마음에 드시는 캐릭터로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수시로 변경할 수 있으니 깊게 고민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닉네임은 게임이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한글로 입력을 하셔도 오류 없이 생성하실 수 있습니다.



3인칭과 1인칭? 이런것도 가능해?

게임에 접속하고 짧은 튜토리얼을 진행하셔야 하는데요. 배틀그라운드에서나 만나볼 수 있었던 3인칭 모드와 1인칭 모드를 창조적 파괴에서도 지원하고 있어서 원하는 모드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부분이 창조적 파괴의 퀄리티를 높여주는 것 같네요.



창조적 파괴 게임 모드

게임 시작 버튼 위에 있는 모드를 터치하니 플레이가 가능한 모드가 2개라는 걸 볼 수 있습니다. 클래식 모드가 일반적인 게임 방식이라면 팀장 지키기는 게임 속 미니게임같은 게 아닐까 싶은데요. 클래식 모드로 게임을 플레이하다가 약간 지루하거나 새로운 걸 해보고 싶을 때 팀장 지키기 모드로 지루함을 이겨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