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검색 기록 삭제 / 끄기 해봅시다.

요즘에 정말 많은 분들이 유튜브를 이용하고 계시는데요. 내가 궁금해서 유튜브에 검색한 기록을 다른 사람이 보는 것을 불편하게 생각하신다면 예전에 검색했던 기록을 삭제하거나 이제부터 기록을 하지 않게 끌 수 있습니다.


내가 유튜브에서 어떤 것을 검색했는지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아요.



유튜브 검색 기록 삭제 / 끄기

유튜브 앱을 실행하시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로그인이 되어 있는 나의 계정 버튼을 찾아보실 수 있는데요. 계정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계정 화면이 보이면 이제 검색 기록을 찾아서 "설정"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이제 설정 화면으로 이동을 했습니다. 설정 화면에서는 검색 기록에 맞는 버튼인 "기록 및 개인정보 보호"를 찾아서 터치해 주세요.

이곳에서 검색 기록을 삭제하거나 끌 수 있습니다. 위쪽에 붉은색으로 표시한 "검색 기록 삭제"를 터치하시면 지금까지 유튜브에서 검색했던 검색어가 보이지 않게 삭제를 할 수 있고, 아래쪽에 붉은색으로 표시한 "검색 기록 일시중지"를 기본 설정 "끔"에서 "켬"으로 변경을 하시면 앞으로 유튜브에서 검색한 검색어가 기록에 남지 않아서 보이지 않게 됩니다. 이제 유튜브에서 무엇을 검색했는지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다면 검색 기록을 끄고 삭제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