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oo10(큐텐) 푸시 알림 보기 싫다면 꺼버리세요.

Qoo10(큐텐)을 설치하고 홍미노트5를 구매했습니다. 아직 배송 완료도 안되었고 혹시나 나중에 다른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겠다는 생각에 Qoo10(큐텐) 앱을 삭제하지 않고 있었는데요. 홍미노트5를 구매하고 다음날 오후에 Qoo10(큐텐)에서 상단바에 푸시 알림으로 광고를 띄우는 것을 보고 푸시 알림을 끄는 방법을 포스팅으로 작성하겠다고 마음을 먹게 되었습니다.



Qoo10(큐텐) 푸시 알림 끄기

갑자기 푸시 알림으로 샤오미 러닝머신 광고가 보이길래 내가 뭘 했길래 이런 게 뜨는 건지 순간 당황을 했었습니다. 광고를 끄겠다는 생각에 광고를 터치하니 Qoo10(큐텐) 앱이 실행되더라고요.

Qoo10(큐텐) 앱을 실행하셨으면 화면 왼쪽 상단에 있는 "메뉴"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메뉴 화면으로 넘어오면 이제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푸시 알림은 웬만하면 설정 화면에서 켜고 끌 수 있더라고요.

설정 화면에서 푸시 메시지 항목에 있는 "프로모션 메시지"가 기본 설정으로 ON으로 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프로모션 메시지"를 터치하셔서 OFF로 변경해 주시면 더 이상 상단 바에 Qoo10(큐텐) 푸시 알림이 뜨지 않게 됩니다. 해외배송을 쉽고 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Qoo10(큐텐)에서 푸시 알림이 거슬린다면 과감히 꺼버리는 걸 추천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