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노트5 노크온 안되는데? 노크온 켜봅시다.

홍미노트5를 구매하기 전에 이곳저곳 정보를 얻고 다닐 적에 알게 된 노크온 기능은 홍미노트5가 내 손에 들어오면 가장 먼저 사용해보겠다고 생각했던 기능이었습니다. 홍미노트5를 구매하고 처음 받은 날 노크온을 확인해 보려고 화면을 꺼놓은 상태에서 화면을 톡톡 쳐봤는데 반응이 전혀 없더군요.


노크온 기능은 기본으로 사용이 가능하게 되어 있는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사용자가 설정을 켜놔야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노크온 켜는 방법

노크온 기능을 설정하려면 "설정"을 터치해서 설정 화면으로 이동해 주세요. 위에 캡쳐 이미지는 홍미노트5에 노바런처를 적용해서 앱 서랍이 적용되어 있는 캡쳐 이미지 입니다. 기본 홍미노트5에서는 화면에 바로보이는 "설정"을 터치해 주시면 됩니다.

설정 화면이 보이면 개인 항목에 있는 "디스플레이"를 터치해 주세요. 노크온은 화면과 관련있는 기능이기 때문에 디스플레이 설정에서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화면으로 넘어갔다면 시스템 항목에 있는 "화면을 더블 탭하여 절전 모드 해제" 설정을 터치해서 ON으로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기본 설정이 OFF로 되어 있어서 처음 기기를 받고 화면을 톡톡 쳤을때 반응이 없었지만 ON으로 변경하면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 톡톡 쳤을때 화면이 켜지는걸 확인하실 수 있을거에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