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에서 출시한 타격감 괜찮은 모바일게임 流星蝴蝶剑(유성호접검)

최근에 TapTap앱을 구경 하다가 새롭게 출시한 모바일게임이 있어서 관심있게 보았는데요. 넷이즈에서 출시한 게임이었습니다. 게임이 출시되고 지금까지 인기 순위 5위 안쪽에 등록되어 있을 정도로 현재 꽤나 많은 분들이 플레이를 하고 있는 게임 流星蝴蝶剑(유성호접검)입니다. 한자를 그대로 읽으면 유성호접검, 번역기로 돌리면 유성나비검이라고 하네요.


유성호접검 다운받는 링크와 로그인까지의 내용을 포스팅으로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성호접검 다운로드 링크

중국 모바일게임은 다운받을 수 있는 방법이 많이 있는데요. 저는 TapTap에서 발견했기 때문에 TapTap 링크로 알려드릴까 합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TapTap에 등록된 유성호접검 페이지로 이동이 되는데요. 현재 모바일기기에 TapTap앱이 설치되어 있으신 분들은

TapTap앱에서 QR검색으로 바로 다운로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TapTap앱을 설치하실 분들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 보시면 설치하는 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apTap앱을 설치하면 새로 중국에 출시되는 모바일게임을 확인하고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유성호접검 로그인하기

TapTap에서 유성호접검을 설치하셨다면 이제 설치된 게임을 실행하면 되는데요.

로그인 방법을 보니 넷이즈 게임은 역시 중국 전화번호 계정으로 로그인 하는 방법을 가장 먼저 보여주고 있네요. 그 외에 로그인 방법은 왼쪽에 게스트 로그인과 오른쪽에 넷이즈 계정 로그인을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한국에서는 넷이즈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넷이즈 계정 생성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 주세요.



계정을 생성하신 분들은 넷이즈 계정 로그인을 선택하고 가입한 계정을 입력하고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가입하기 귀찮다! 그냥 바로 플레이를 하고싶다" 라고 하시는 분들은 게스트 로그인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게임 접속까지 설명

유성호접검은 캐릭터 생성하는 화면에서 왼쪽 가운데 버튼을 터치하면 남자 캐릭터와 여자 캐릭터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여자 캐릭터를 선택했는데 왜 게임진행을 남자 캐릭터로 하는지 당황하시는 분들이 있을것 같은데요. 처음 튜토리얼은 여자 캐릭터를 선택 하셨어도 남자 캐릭터로만 진행이 되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튜토리얼이 완료되면 선택하신 캐릭터로 게임을 플레이 하실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튜토리얼을 진행하다보면 닉네임을 입력하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한글을 지원하는지 입력을 해보니 닉네임에서는 한글을 지원하지 않더군요. 그래서 영어와 숫자로 입력을 했는데 숫자도 닉네임에서는 지원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니 닉네임을 입력하실때에는 영어로만 입력해 주시면 오류없이 넘어가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