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네이버 누락 확인 윈도우용 프로그램 적극 추천

티스토리에서 포스팅을 작성하면 다음(DAUM)에는 바로 검색 결과로 확인할 수 있지만 네이버(NAVER)는 최소 몇 시간 뒤에서 최대 며칠 뒤에 검색 결과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내가 작성한 포스팅이 네이버에서 검색이 되는지, 내가 작성했던 포스팅은 검색 결과로 잘 나오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적극 추천하는 프로그램은 "자하부공"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시는 jeyo님이 제작하신 "티스토리 누락체커" 입니다.



티스토리 누락체커

잠시후에 알려드릴 자하부공 블로그를 통해서 다운받은 프로그램을 실행해 보면 심플하게 제작되어 있는 티스토리 누락체커화면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누락되는 포스팅이 있는지 확인해볼 블로그 주소를 입력하고 "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네이버에서 "웹사이트" 영역이 아닌 "블로그" 영역에 노출이 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초에 티스토리는 웹사이트 영역이 아닌 블로그 영역에 노출되는게 맞는건데 말이죠.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웨어이즈포스트" 사이트에서 확인해본 결과와 "티스토리 누락체커"의 결과가 일치하게 나오는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티스토리 누락체커 다운받기

이렇게 간편하게 네이버 누락 확인을 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작하신 분은 "자하부공"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시는 jeyo님인데요.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하부공 블로그에 티스토리 누락체커 포스팅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자하부공 블로그 티스토리 누락체커 페이지 - boogong.tistory.com/49


티스토리 누락체커 포스팅 페이지로 이동 하셔서 작성하신 내용을 읽어 보시고 압축 파일을 다운받으시면 되는데요.

다운받은 "티스토리 누락체커" 파일을 압축 해제를 합니다.

압축 해제된 프로그램을 실행 하셔서 위에 설명한 방법으로 내가 작성한 포스팅이 네이버에서 잘 보여지고 있는지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훌륭한 프로그램을 제작하신 자하부공 블로그 jeyo님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