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그리고 설치까지

모바일에서 텔레그램을 사용하는데 PC를 자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사용하면 편리한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받는 방법과 설치하는 방법까지 포스팅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번에 모바일로 텔레그램(Telegram) 탈퇴하기 포스팅을 작성 했는데 다음에 작성하는 포스팅이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받는 포스팅이라니 뭔가 앞뒤가 안맞는 느낌이네요.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먼저 PC버전을 다운받으려면 텔레그램 한글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되는데요. 텔레그램 한글사이트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을 하셨으면 스크롤을 살짝 올려주세요.

사이트 위쪽에 텔레그램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 버튼 위치로 이동할 수 있지만, 사이트 메인에서 스크롤만 살짝 올려도 다운받는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윈도우 PC버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다운받으세요.

저는 현재 최신 버전인 1.3.14버전으로 설치 파일이 받아졌습니다. 텔레그램 업데이트가 진행되면 설치 파일 버전도 올라가니 숫자가 다르다고 당황하지 마세요.




텔레그램 PC버전 설치하기

다운받은 설치 파일을 실행하면 언어를 선택하는 화면을 처음으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텔레그램 프로그램 언어가 아닌 설치 프로그램 언어를 선택하는 화면이니 한국어가 없다고 실망하지 마세요. 기본값으로 설정되어 있는 영어로 선택하고 설치를 진행해 봅시다.

텔레그램 PC버전이 설치될 폴더를 설정하는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폴더 관리를 따로 하지 않는 분이라면 기본값으로 입력되어 있는 위치로 그냥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다음 화면은 시작메뉴 폴더에 대한 설정 화면인데요. 폴더명을 변경하고 싶은 분들만 변경해 주시고 시작메뉴에 폴더를 만들고 싶지 않은 분들은 아래 Don't create a Start Menu folder를 체크해 주시면 됩니다.

이제 바탕화면에 텔레그램 아이콘을 생성할 것 인지 물어보고 있습니다. 바탕화면에 아이콘이 생성되는게 싫은 분들만 체크를 해제하시면 되는데 텔레그램이 필요할때 빠른 실행을 위해서는 그냥 넘어가면 됩니다.

설치하기전 마지막 단계로 지금까지 설정된 내용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별다른 내용이 없으니 설치를 시작하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고 텔레그램을 실행해 보았습니다. 영어가 기본 언어로 설정되어 있는데 아래에 "한국어로 진행"을 클릭하시면 한국어 텔레그램 PC버전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 PC버전 설치하기 끝!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