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앰프(Poweramp) v3 알파 정신사나운 스펙트럼 꺼버리기

파워앰프를 사용하면서 플레이스토어에 베타 테스터를 신청했는데 나도 모르는 사이에 새로운 v3 알파 빌드 709로 업데이트가 되면서 완전 새로운 인터페이스로 바뀌었습니다. 파워앰프를 실행하고 살펴보는데 내가 설정하지도 않은 스펙트럼이 보여지면서 스마트폰 화면을 화려하게 만드는데 완전 정신사납더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파워앰프 v3 알파 스펙트럼 꺼버리기 내용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워앰프 v3 알파 스펙트럼

언제 업데이트가 되었는지 몰랐던 파워앰프를 오랫만에 실행해 보니 완전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아직 알파 버전이라서 베타 테스트를 신청하신 분들만 업데이트 하실 수 있는데요. 노래를 재생하고 있는 파워앰프 화면 위쪽으로 내가 설정하지 않았던 스펙트럼이 보이고 있습니다. 괜히 정신사나우니까 스펙트럼을 꺼봅시다. 붉은색으로 표시한 버튼을 길게 터치합니다.

화면 가운데에 팝업 메뉴가 등장을 했습니다. 이 메뉴에서 스펙트럼을 끌 수 있는데요. 제일 위에 있는 "시각화 효과 끄기"를 선택합니다.

이제 정신사나웠던 스펙트럼이 보이지 않게 바뀌었습니다. 새롭게 바뀐 인터페이스도 적응하는 게 힘든데 스펙트럼까지 괴롭히니 어떻게 꺼버릴 수 있는가 한참을 찾아보고 있었는데 정말 등잔 밑이 어둡다는 게 바로 이것인가 싶기도 하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