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ooApp 큐앱? 쿠앱! 공식 홈페이지에서 APK 파일 다운받기

이미 예전부터 유명했던 한국과 일본의 모바일게임을 다운받을 수 있는 마켓 앱인 QooApp을 저는 이제서야 알게 되었습니다. 저처럼 이제서야 QooApp 쿠앱을 알게 되신 분들은 어떻게 APK 파일을 다운받으면 되는지 알아봅시다. APK 파일을 다운받고 설치해야 하기 때문에 혹시 모를 불안함을 없애기 위해서 쿠앱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다운로드 방법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간혹 몇몇 분들이 쿠앱을 큐앱으로 알고 계시는데 쿠앱이 맞습니다.



PC에서 쿠앱 APK 파일 다운받기

PC에서 APK 파일을 다운받고 모바일 기기로 옮겨서 설치하는 분들이 설마 계실까? 하는 생각에 PC에서 APK 파일을 다운받는 방법부터 설명하겠습니다. 



PC에서 APK 파일을 다운받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위에 QooApp 공식 사이트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QooApp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하셨으면 "QooApp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서 APK 파일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운받은 APK 파일을 모바일 기기로 이동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모바일에서 쿠앱 APK 파일 다운받기

이제 모바일 기기에서 쿠앱 APK 파일을 다운받는 방법을 설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쿠앱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클릭 하시면 쿠앱 사이트 홈 화면으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위에 사이트 링크를 클릭 하시면 위와같은 화면으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화면 아래에 있는 "QooApp 으로 오픈" 버튼을 터치 하시면 APK 파일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물론 바로 APK 파일이 다운로드가 시작되는 것이 아니고 화면 아래에 APK 파일을 다운받을 것인지 물어보는 팝업 화면이 보이는데요. 팝업 화면에서 "확인" 버튼을 터치하셔야 APK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 됩니다. 다운받은 APK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쿠앱을 실행해 볼까?

설치된 쿠앱을 실행하니 처음 실행이라서 로그인 화면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구글 계정과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실 수 있는데요. 구글이나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지 않으실 분들은 페이스북 버튼 아래에 있는 글자를 클릭 하시면 게스트 계정으로 쿠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게스트 계정으로 접속을 하셨어도 게임 다운로드는 가능하기 때문에 굳이 구글이나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