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인격 늦은 감이 있지만 글로벌 버전 다운받기

제5인격 한글 버전이 오늘 20일 출시가 되었습니다. 한글 버전이 출시되었으니 출시 기념으로 글로벌 버전 다운받는 방법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많이 늦은 감은 있지만 모바일 배그도 한글 버전이 출시 되고나서 지금까지 중국 버전이나 글로벌 버전이 인기 있는 것 처럼 제5인격도 한글 버전이 출시 되었어도 글로벌 버전이나 중국 버전을 플레이 하고싶어 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절대로 어제 쿠앱 포스팅을 작성했다는 이유로 오늘 제5인격 글로벌 버전 포스팅을 작성하는게 맞습니다.



글로벌 버전은 쿠앱에서

플레이스토어에도 등록되어 있는 제5인격 글로벌 버전은 아쉽게도 한국에서 설치가 금지되어 있는데요. 그렇다고 한국에서 절대 설치를 하지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 바로 쿠앱을 이용하는 방법이죠.



위에 포스팅 링크를 클릭하시면 쿠앱 설치하는 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보고 계시는 포스팅에서 작성되는 제5인격 글로벌 버전 다운받는 방법은 쿠앱을 이용한 방법으로 작성되기 때문에 쿠앱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쿠앱은 지역 제한으로 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하지 못하게 막혀있는 모바일게임을 지역에 관계없이 설치할 수 있게 APK 파일을 제공하는 스마트폰 앱스토어 입니다.



제5인격 글로벌 버전 다운받기

쿠앱에 등록되어 있는 제5인격 글로벌 버전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놓는 것 보다는 검색을 통하여 찾아가는 방법으로 작성해 볼까 합니다. TapTap 앱을 이용하는 중국 모바일게임 포스팅이라면 중국어 한자로 되어 있는 게임을 검색할 수 없기 때문에 페이지로 이동하는 링크나 QR검색 이미지를 올려드렸겠지만 쿠앱을 이용하여 제5인격 글로벌 버전 다운받는 방법은 검색으로도 쉽게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쿠앱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돋보기"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검색 화면으로 넘어오셨으면 상단에 검색하는 공간을 터치하시고 "제5인격"을 검색해 주세요.

제5인격을 검색해 보니 3개의 게임이 검색 결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중간에 보이는 물령소녀는 광고로 인해서 등록되어 있는 게임이니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검색된 3개의 제5인격을 보면 첫번째 중문간체와 두번째 중문번체가 있고 마지막 세번째에 글로벌 버전으로 검색이 되는데요. 중문간체와 중문번체는 중국 버전과 대만 버전으로 보시면 되고 우리가 설치할 글로벌 버전인 세번째 게임을 터치하시면 됩니다.

제5인격 글로벌 버전 페이지로 이동을 했습니다. 페이지를 보시면 화면 아래에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는데요.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서 APK 파일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APK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바로 설치 화면이 열리기 때문에 다운받은 APK 파일을 찾아서 실행할 필요가 없어서 편하고 좋네요.

이렇게 쿠앱을 이용하여 플레이스토어에 지역제한으로 막혀있는 제5인격 글로벌 버전을 설치하고 실행까지 해보았습니다. 비록 오늘 20일에 제5인격 한국어 버전이 출시가 되었지만 다른 국가의 플레이어와 게임을 해볼 수 있는 글로벌 버전도 지속적으로 인기가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