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 제작 오픈 필드 생존 MMORPG "명일지후" 예약하기

최근에 오픈 베타 테스트 일정이 발표된 오픈 필드 서바이벌 MMORPG "명일지후"를 TapTap 앱에서 예약하는 내용을 포스팅으로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예약된 게임이 출시되면 어떤 방법으로 알림이 오는지는 확인하지 못했지만요.



"명일지후" 홍보 영상

어떤 게임인지 모르는 상태에서 무작정 예약하라는 내용을 작성하기에는 이상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유튜브 TapTap TV 채널에 등록되어 있는 홍보 영상을 가져와 봤습니다. TapTap TV 채널이 최근에 생겨난 것 같더군요. 등록되어 있는 영상이 몇 개 없었습니다.

홍보 영상을 보면 유저들과 서바이벌이 진행되는 게임이 아니라는 것은 알수 있는데요. 자세한 설명은 TapTap에 명일지후 페이지를 보시면 한국어로 친절하게 작성되어 있습니다. 게임이 출시되고 플레이어가 많다면 꽤나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명일지후" 예약하기

게임을 예약하기 위해서나 나중에 게임이 출시되면 설치하기 위해서 TapTap 앱을 설치하셔야 하는데요. 



위에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어떻게 TapTap 앱을 설치하면 되는지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TapTap 앱을 설치하셨다면 이제 예약을 해볼까요?



모바일 기기에서 위에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시면 설치되어 있던 TapTap 앱이 실행되고 명일지후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동된 페이지를 보면 원래 출시된 게임에는 "다운로드" 버튼이 있어야 하는 자리에 "예약" 버튼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예약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예약 버튼을 터치하니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는 팝업 화면이 열렸습니다. 이곳에 핸드폰 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되는데요. 왼쪽에 KR+82로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실 때에는 010에서 앞에 0을 뺀 10으로 시작을 해주세요.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셨으면 "제출 확인"을 터치해서 예약을 완료하면 됩니다. TapTap 앱에서 게임을 예약 을 진행할 때 예전에는 아무 숫자나 입력해도 예약이 가능했는데 언제부터인지 한국에서도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게끔 변경이 되었네요. 게임이 출시되면 설치되어 있는 TapTap 앱으로 출시 알림이 오는지 아니면 예약할때 입력한 핸드폰 번호로 문자 알림이 오는지는 아직 확인을 해보지 못해서 정확하게 말씀드리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이번에 명일지후가 출시되면 확실하게 알 수 있겠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