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ioustore" 어렵고 머리 아픈 프로그래밍 변수명 지어주는 사이트

제가 간단간 안드로이드 앱을 만들다 보면 정말 고민이 많은 것이 바로 변수명을 어떻게 지어야 하는가 인데요. 막상 변수명을 적어야 하는 상황에서 순간 생각나는 변수명으로 만들다 보니 나중에 앱 코드를 수정해야 하는 경우에 순간 떠오는 변수명으로 만들다 보니 알아보기 힘든 경우가 많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소개할 사이트는 변수명을 지어주는 사이트 "curioustore" 입니다.


정말 변수명을 입력해야 하는 상황이 제일 힘들어요.



curioustore

프로그래밍 변수명을 지어주는 사이트 curioustore는 아래 사이트 주소를 클릭하시면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 접속을 하셔도 모바일 사이트를 지원하고 있어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사이트에 접속을 하고나서 텍스트를 입력하는 공간에 변수명을 생성할 단어를 입력해 주시면 되는데요.

설명을 해드리기 위해서 저는 "결과 나오는 텍스트뷰"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검색 결과를 보니 정말 많은 결과물이 나오는데 좋아요가 많은 순서로 우선 순위를 보여주고 있군요. 이제 검색 결과를 하나하나 살펴보면서 괜찮은 변수명을 발견 했으면 복사해서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당연한 이야기지만 사이트를 통해서 만들고 사용한 변수명이 아무리 알아보기 쉽다고 하더라도 따로 변수명을 관리하지 않는다면 나중에 코드를 수정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될 때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입력한 코드인 것 처럼 변수명을 하나하나 확인해야 할 수 있으니 내가 사용한 변수명은 따로 관리하는 습관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이제는 사이트가 알아서 변수명을 지어주니 변수명 입력해야 하는 상황이 오더라도 이제 머리 아프지 않아도 되니까 좋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