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크AR" 게임&애니 캐릭터 페이퍼크래프트 다운로드 어플

아이들 키우면서 재미있게 놀 수 있는 어플이 있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게임이나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캐릭터를 페이퍼크래프트 도안으로 다운받아서 만들 수 있는 어플인데요. 저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한 아이들의 집중력 키우기 페이퍼 크래프트 도안 사이트와는 다르게 아이들이 익숙한 캐릭터를 만들 수 있어서 더욱 좋아하지 않을까 싶어요.


아이들도 만들기 쉬운 페이퍼크래프트 도안이기 때문에 부모님이 출력을 해주시고 아이들이 만들도록 도와주시면 딱!



페크AR 다운받기

페크AR : 페이퍼크래프트 PACAR 어플을 다운받으시려면 구글플레이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구글플레이에 "페크ar"로 검색을 해주시면 첫 번째 검색 결과로 나오게 됩니다. 설치 버튼을 터치해서 어플을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페코AR 사용하기

다운받은 페크AR을 실행하면 로그인 화면이 나오는데요. 사용자 정보를 입력하시고 시작하기 버튼을 터치해 주시면 됩니다.

로그인을 하고나면 바로 게임이나 애니에서 보았던 완성된 캐릭터 페이퍼크래프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크롤 하면서 만들고 싶은 캐릭터를 찾아 선택해 주세요.

도안을 다운받고 싶은 캐릭터로 이동하면 150포인트를 소모해서 다운받을 수 있는데요. 페크AR에 처음 가입하면 550포인트를 받으니 계속 이용하시려면 도안을 다운받고 포인트를 모아야 합니다.

포인트를 획득하는 방법을 확인해 보니 다운받은 도안을 완성해서 AR촬영을 하면 50포인트, 매일 출석하면 50포인트, 제휴게임을 다운받으면 300포인트, 미니게임을 플레이 하시면 최대 300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 현금으로 포인트를 구매하는 방법이 아니라서 다행입니다. 페크AR을 이용하는 방법을 자세히 확인하시려면 왼쪽 상단에 메뉴를 터치해서 이용가이드를 선택하면 확인하실 수 있으니 사용하다가 어려운 부분이 있다면 이용가이드를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