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퀄리티 MMORPG " Knights of Nations(나이츠 오브 네이션즈)"

한국에는 출시되지 않은 고퀄리티 MMORPG 게임이 있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게임 속 언어가 영어라서 중국어도 제작된 게임보다는 그나마 덜 부담스럽게 플레이를 하실 수 있어요. 어떻게 다운로드하고 접속해서 로그인을 하면 되는지 알아볼까요?


한국에서 출시된 다른 MMORPG도 재미있지만 과금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는 분들이라면 외국에서 출시된 게임을 플레이해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Knights of Nations 플레이 영상

게임을 다운로드하기 전에 먼저 플레이 영상을 보고 나서 재미있어 보이는지 확인을 해볼 수 있는데요. 유튜브 OGL Gameplays 채널 플레이 영상이 올라와 있어서 가져와보았습니다.

영상을 확인하시고 게임이 재미있어 보인다면 아래에 작성된 다운로드 방법을 통해서 게임을 설치해 주세요. 별로 재미있어 보이지 않는다면 그냥 이런 게임이 있구나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Knights of Nations 다운받기

나이츠 오브 네이션즈는 플레이스토어에도 등록되어 있는 모바일 게임인데요.

하지만 한국에서는 지역 금지가 걸려있어 다운로드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나중에 한국에서 출시가 된다면 그때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게 변경이 되겠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지역 금지가 걸려있어서 다운로드할 수 없는 게임을 설치하는 방법에는 APKPure 앱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제가 추천하는 게임 다운로드 방법은 TapTap 앱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모바일 기기에 TapTap 앱을 설치하셔야 하는데 설치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확인하고 모바일 기기에 TapTap 앱을 설치하셨으면 이제 게임을 다운로드해봅시다. TapTap 앱을 실행해 주세요.

TapTap 앱 왼쪽 상단에 있는 돋보기 버튼을 터치하고 "knights"를 검색하면 아래쪽에 나이츠 오브 네이션즈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터치해서 게임 페이지로 이동해 주세요. 모바일로 이 글을 보고 있어서 TapTap 앱을 실행하기 불편한 분들은 아래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시면 설치된 TapTap 앱이 실행되고 게임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https://www.taptap.com/app/151623


나이츠 오브 네이션즈 페이지로 이동을 하셨으면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서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나이츠 오브 네이션즈 접속하기

게임 설치가 완료되면 실행해서 접속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실행을 했는데 로그인 화면은 따로 보이지 않고 개발사 계정으로 알아서 생성되며 로그인이 되는 것 같습니다. 저는 로그인을 하지 않았는데 로그인이 되었다는 팝업 메시지가 보이더군요. 구글 계정과 연동하는 방법은 밑에 작성하기로 하고 플레이할 서버를 선택하고 Enter 버튼을 터치해서 접속해 주세요.

캐릭터는 MMORPG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직업인 전사, 궁수, 도적, 마법사입니다. 캐릭터가 입고 있는 갑옷의 퀄리티가 제 마음에 쏙 들더군요. 살짝 PC 게임 데카론이 생각났어요. 캐릭터를 선택하고 아래쪽에 닉네임을 입력하시면 되는데 제가 확인을 해보니 한글로 입력해도 닉네임을 생성할 수 있었습니다. 캐릭터 선택과 닉네임 입력까지 하셨으면 오른쪽 하단에 Create 버튼을 터치합니다.

플레이 화면까지 접속이 완료되었습니다.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열심히 레벨업을 하며 나이츠 오브 네이션즈의 콘텐츠를 즐기시면 됩니다.




구글 계정과 연동하기

모바일 기기에 설치된 나이츠 오브 네이션즈를 PC에서 플레이를 하는 경우나 기기를 변경하는 경우에 계속 같은 계정으로 플레이를 하기 위해서는 구글 계정으로 연동하는 것이 좋은데요. 구글 계정과 연동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그인 되어있는 계정을 확인하기 위한 방법은 두 가지가 있는데요. 첫 번째 방법은 서버를 선택하는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버튼을 터치하는 방법입니다.

첫 번째 방법으로 확인을 하겠다고 게임을 종료하고 서버 선택하는 화면을 확인하는 것보다 두 번째 방법으로 확인을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플레이 화면에서 오른쪽 가운데 화살표 버튼을 터치해서 보이는 메뉴들 중에 "Setting"버튼을 터치합니다.

설정 화면이 열리면 위쪽 메뉴에서 "System"을 터치하고 스크롤을 해서 제일 아래에 있는 "Login" 버튼을 터치합니다.

로그인이 되어있는 상태의 화면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오른쪽 Bind Account 버튼을 터치합니다.

이 화면이 바로 계정을 연동하는 화면입니다. 구글 계정과 페이스북 계정으로 연동할 수 있는데요. 원하시는 계정을 터치해서 연동해 주시면 됩니다.

연동이 되었는지 다시 로그인이 되어있는 계정 화면에서 확인을 해보니 구글 계정이 연결되어 있다고 글자가 바뀌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