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앱플레이어 시간이 맞지 않아서 게임 실행이 안되면 어떻게 할까?

모바일 기기로 게임을 하기에는 배터리 수명 걱정도 되고 컴퓨터는 항상 사용하고 있기에 PC로 모바일 게임을 하기 위해서 피크앱플레이어를 설치했는데 앱플레이어와 현재 시간이 맞지 않아서 게임 실행이 안되는 상황이 발생되면 어떻게 해결을 해야 할까요?


앱플레이어의 시간과 현재 시간이 맞지 않는 경우는 거의 없지만 설정에 문제가 있거나 나도 모르게 설정을 변경했을 경우에는 시간이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포스팅 피크앱플레이어만 해당되는 내용이 아닌 다른 앱플레이어에서도 시간이 맞지 않는다면 공통적으로 해결할 수 있을 거에요.



앱플레이어 실행하기

피크앱플레이어에서는 바탕화면에 왼쪽 상단에 있는 시스템 도구 폴더를 열어서 "설정" 앱을 실행해 주세요. 다른 앱플레이어서도 마찬가지로 안드로이드 설정 앱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설정 화면으로 넘어와서는 스크롤을 하셔서 시스템 항목에 있는 "날짜 및 시간" 메뉴를 터치해 주세요.

날짜 및 시간 화면에서는 위쪽 두 개의 설정이 ON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을 해주세요. OFF로 되어있는 설정이 있다면 ON으로 변경합니다. 만약 두 개의 설정을 ON으로 변경해도 현재 시간으로 바뀌지 않는다면 다시 위에 두 개의 설정을 OFF로 변경해주세요. 그러면 아래쪽에 비활성화되어 있는 "시간 설정" 메뉴가 활성화돼서 사용자가 직접 시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