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앱플레이어 가장 안정적인 1.1.9 버전 다운로드 방법

제가 요즘에 플레이 하는 모바일 게임은 "킹스레전드"라는 MMORPG 게임인데요. 아쉽게도 최적화가 부족한 게임이라 그런지 "피크앱플레이어", "녹스 앱플레이어", "블루스택 앱 플레이어"에서 팅김 현상이 발생 되더군요. "PC에서는 이 게임을 하지 못하는 것일까 고민을 하다가 "모모앱플레이어"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모모앱플레이어에서 가장 안정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1.1.9 버전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에서 다운받을 수 있어요!

모모앱플레이어 1.1.9 버전은 네이버 소프트웨어 사이트를 통해서 다운받을 수 있는데요.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모모앱플레이어 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동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모모앱플레이어 페이지로 이동을 하시면 바로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는 분이 계실 것 같은데요. 다운로드 버튼 아래를 보면 3.19 버전으로 적혀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는 1.1.9 버전을 다운받아야 하니까 아래쪽에 "버전"이라고 적혀 있는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버전 메뉴를 클릭하면 모모앱플레이어에 출시되었던 여러가지 버전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스크롤 하셔서 1.1.9 버전을 찾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모모앱플레이어 1.1.9 버전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제가 플레이하고 있는 "킹스레전드"는 엄청난 발적화 게임인지 1.1.9 버전에서도 팅김 현상이 가끔 발생이 되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