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앱플레이어" 아마도 마지막 3.28 버전 다운로드 링크

모모앱플레이어가 망한건지 공동으로 개발한 중국 회사와의 계약이 종료 되었는지 더이상의 업데이트는 진행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런데 모모앱플레이어를 공동으로 제작한 중국 회사에서 만든 LDPlayer의 버전이 모모앱플레이어 마지막 버전과 이어지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모모앱플레이어의 마지막 버전은 3.28이고 LDPlayer 구버전에서 제일 낮은 버전은 3.29 부터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모모앱플레이어의 마지막 3.28 버전을 많이 찾고 계신데 아쉽게도 현재 망가져 있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는 3.20 버전을 다운로드되고 모모앱플레이어 네이버 카페 공지사항에 올라온 3.28 다운로드 링크는 닫혀있는지 다운받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제가 구한 모모앱플레이어 3.28 버전을 구글 드라이브에 올리고 다운받으실 수 있게 공유 링크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네이버 카페 공지사항 링크를 클릭하면...

모모앱플레이어 네이버 카페를 들어가서 공지사항을 보면 3.29 버전에 문제가 있다는 게시글을 발견할 수 있는데요. 제목을 클릭해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해 보면 3.29 버전 다운로드에 문제가 있으니 3.28 버전으로 다운받을 수 있게 다운로드 링크를 아래쪽에 연결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링크가 언제 닫혔는지 3.28 버전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면 404 Not Found 화면만 보여지고 있어서 현재 공식 카페를 통해서는 다운받을 수 없습니다.




구글 드라이브 공유

네이버에서 모모앱플레이어 3.28을 검색하면 많은 블로그나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링크가 올라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아쉽지만 위에서 보았던 404 Not Found 화면이 보이는 주소가 링크되어 있어서 많은 분들이 다운받지 못하고 계시죠.


3.28 버전 구글 드라이브 공유 링크 - https://drive.google.com/open?id=1mWWHLOCbffRchHWpyi0wY8BqEPBCXjQU


위에 올려드린 구글 드라이브 공유 링크를 클릭하시면 3.28 버전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글 드라이브로 이동하시면 위에 화면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다음 페이지로 이동을 하시면 다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모모앱플레이어 3.28 버전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제가 설치하고 사용하고 있는 안전한 파일이니 걱정하지 마시고 다운로드 하셔서 설치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혹시나 걱정이 되시는 분은 바이러스 검사를 해보세요.

V3 Lite를 통해서 검사를 해보니 악성코드가 발견되지 않은 것을 확인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