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출시 예정 "마녀병기(魔女兵器)" 중국 버전으로 먼저 체험하기

오늘 모바일 게임 뉴스를 살펴보다가 이펀 컴퍼니에서 이번에 한국에서 출시 예정인 "마녀병기"를 알게 되었습니다. 마녀병기는 모바일 액션 RPG로 자유로운 코스튬을 지원하고 있어서 다양한 모습으로 캐릭터를 꾸밀 수 있다고 하네요. 이미 중국에서 출시된 게임이니 한국 출시 전에 먼저 중국 버전으로 체험해보세요.



마녀병기 프로모션 영상

게임을 설치하기 전에 먼저 프로모션 영상으로 마녀병기를 만나보시죠.

남주인공의 성별이 바뀌면서 스토리가 진행되는 것 같네요. 게임 플레이 영상이 잠깐 등장하면서 더욱 궁금증과 기대감이 생기는 것 같아요.



TapTap 앱 설치하기

마녀병기를 설치하려면 먼저 TapTap 마켓 앱을 설치하셔야 하는데요. 중국 출시 게임을 빠르고 쉽게 설치할 수 있어서 많이 이용하는 안전한 마켓 앱입니다.



위에 포스팅 링크를 클릭하셔서 어떻게 TapTap 앱을 설치할 수 있는지 확인하시길 바라며 게임 다운로드 방법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마녀병기 다운로드와 설치

설치된 TapTap 앱을 실행하고 돋보기 버튼을 터치해서 "마녀병기"를 검색하면 바로 게임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게임 이름이 한글로 번역되어 있다고 게임에도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 이름 번역은 TapTap 자체적으로 번역하여 수정한 것이니 개발사는 한국어를 넣어놓지 않았습니다. 검색된 마녀병기를 터치해서 게임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마녀병기 페이지로 이동을 하셨으면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서 게임을 다운받고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게임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TapTap 앱에서 43만명 이상이 설치되었다고 나오니 엄청나게 인기가 많다는 것은 알겠네요. 무려 33만명 이상이 팔로하고 있다네요.




마녀병기 로그인

게임을 실행하고 로그인 화면을 보면 처음 보이는 방법이 전화번호로 등록하는 방법인데요. 아쉽게도 한국 국가 번호로 변경이 안되기에 전화번호 등록은 패스하셔야 합니다. 그 다음으로 위에 캡처 이미지에서 볼 수 있는 이메일 주소로 등록하는 방법인데요. 그 외에 다른 로그인 방법은 아래 방패 버튼을 터치하면 WeChat(위챗) 계정이나 게스트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로 등록하는 방법은 처음에는 원하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되는데요. 저는 사용하고 있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인증을 받아야 로그인을 할 수 있는줄 알고 진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서 등록을 했더니 이메일 인증도 없이 바로 계정 등록이 되더라구요. 제 생각이지만 아무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도 등록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이메일 비슷하게 입력을 해야 할거에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이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아래 누런색 버튼을 터치하면 계정 등록을 완료할 수 있어요.

저는 6서버가 기본으로 선택이 되었네요.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진짜 Gmail로 생성했다는 것을 알 수 있을거에요 ㅎㅎ 노란색 버튼을 터치해서 서버 접속을 해봅시다.

서버 접속을 하고나서 튜토리얼이 진행됩니다. 전투 방법은 튜토리얼을 통해서 배우시면 될 것 같아요. 튜토리얼만으로 게임이 재미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이 완료되면 이제 닉네임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닉네임은 한글로 입력해도 생성이 가능하니 원하는 닉네임을 입력해서 생성하세요.

닉네임을 생성하고 대화형 스토리가 진행되고 또 다시 전투 튜토리얼이 시작됩니다. 여기까지 마녀병기 중국 버전을 다운받고 설치해서 로그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한국에서 출시 예정인 게임이라고 하니 중국 버전으로 설치해서 먼저 체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