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 판권을 획득한 "디지몬 어드벤처 : 만남" 중국 버전 다운받기

최근에 출시되었던 디지몬 모바일 게임은 대부분 짝퉁이었습니다. 그래서 게임 설명이나 이름에 디지몬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못했고 언제 플레이스토어에서 정지를 받아서 사라질 것인지 알 수 없었는데요. 이번에 중국에서 출시된 디지몬 게임은 BANDAI NAMCO(반다이 남코)에서 정식 판권을 획득했기에 설명이나 이름에서 디지몬이라는 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한국에서도 출시되지 않을까요?


중국어라서 플레이를 하는데 어려움을 느끼겠지만 디지몬 게임이 어려우면 얼마나 어렵겠어요. 



게임을 다운받을 준비

디지몬 어드벤처 : 만남은 한국에서 출시된 게임이 아니고 중국에 출시가 된 게임입니다. 이제 막 출시가 되었기에 언젠가 한국에서도 출시가 될 것으로 예상은 하지만 지금은 중국 버전만 다운받을 수 있으니 게임을 설치하려면 TapTap 앱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TapTap 앱 설치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확인하세요.



TapTap 앱을 설치하셨으면 이제 디지몬 어드벤처를 설치해봅시다.



디지몬 어드벤처 : 만남 설치하기

모바일 기기에 설치된 TapTap 앱을 실행해서 "돋보기" 버튼을 터치하고 "디지몬"으로 검색하면 4개의 검색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일 위에 나오는 "디지몬 어드벤처 : 만남"을 선택하시고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서 게임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게임에서 한글은 지원하지 않지만 TapTap 자체에서 게임 이름을 한글로 번역했기에 검색을 통해 쉽게 찾을 수 있는 것이니 게임에 한글이 있을 거란 생각은 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디지몬 어드벤처 : 만남 접속하기

게임을 실행하고 화면 하단에 보이는 파란색 로그인 버튼을 터치합니다.

로그인 팝업 화면이 열렸습니다. 이곳에서 로그인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전화번호 로그인과 처음 보는 momo 계정 로그인, WeChat(위챗)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위챗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는 것이 좋겠네요. 위챗 계정을 생성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해주세요.



게임에서 로그인을 하시려면 모바일 기기에 위챗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가능할 거에요.

위챗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고 나서 다시 이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파란색 버튼에 글자만 바뀌었네요. 번역을 해보니 "디지털 세계로의 진입"라고 하네요. 아무튼 파란색 버튼을 터치하세요.

이제 캐릭터 성별을 선택하는 화면입니다. 원하는 캐릭터 성별을 선택하세요. 저는 기본으로 선택된 여자 캐릭터를 골랐습니다. 

캐릭터를 고르니 이제 닉네임 입력과 커스터 마이징을 할 수 있는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닉네임에는 한글을 지원하지 않으니 영어와 숫자로 입력을 하셔야 닉네임 생성이 가능하다는 것을 참고하세요. 닉네임 옆에는 생일을 입력하는 것 같습니다. 커스터 마이징과 닉네임 입력을 완료하셨으면 오른쪽 하단에 노란색 버튼을 터치하시면 됩니다.

제가 튜토리얼 전투 화면은 캡처하지 못했네요. 전투를 진행하고 나면 마을로 이동되고 본격적인 게임 플레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1월 9일 바로 오늘 서버가 오픈되고 게다가 인구가 엄청난 중국에서 출시가 되었기에 마을에 플레이어가 엄청나게 많지 않을까 싶네요. 아무튼 디지몬 어드벤처 : 만남 다운로드 방법과 로그인 방법을 알려드렸으니 재미있게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