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3 신작 모바일 게임 데빌 크래셔 다운로드 방법

작년 12월 4:33(네시삼십삼분) 신작 모바일 게임 "데빌 크래셔"가 한국을 제외한 해외 지역에서 소프트 런칭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왜 한국을 제외한 해외 지역을 대상으로 먼저 출시가 되었는지 이유는 알 수 없지만 현재 출시가 제외된 한국에서도 게임을 다운받아서 플레이를 할 수 있기에 포스팅으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나중에 한국에도 출시될 게임이니 지금 글로벌 버전으로 다운받아서 플레이를 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TapTap 앱을 설치하세요.

데빌 크래셔는 현재 해외 지역을 대상으로 출시된 글로벌 버전 게임이라서 당연히 플레이스토어에 등록되어 있는데요. 하지만 현재 한국은 출시가 제외된 국가라서 플레이스토어에서는 검색으로는 찾을 수 없습니다. 지역 금지가 걸려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다른 방법으로 다운로드를 하셔야 하는데 제가 추천하는 방법은 TapTap 앱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TapTap 앱을 다운받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세요.



모바일 기기에 TapTap 앱을 설치하고 아래 내용대로 진행하시면 데빌 크래셔를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데빌 크래셔 다운받고 설치

모바일 기기에 설치한 TapTap 앱을 실행하고 "돋보기" 버튼을 터치해서 "devil"을 검색하면 현재 세 번째 검색 결과에서 데빌 크래셔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Devil Crasher"를 터치하고 게임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데빌 크래셔 게임 페이지로 이동을 하셨으면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서 게임 다운로드를 시작하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게임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데빌 크래셔 접속하기

게임을 실행하면 데이터 파일 다운로드를 하셔야 다음 화면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데이터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로그인 화면으로 넘어오게 되는데요. 역시 한국에서는 검색할 수 없지만 플레이스토어에 등록된 게임이라서 로그인 방법에 구글 계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페이스북 계정으로도 로그인을 할 수 있네요. 원하시는 로그인 방법으로 선택해서 로그인을 해주세요.

튜토리얼 전투 첫 캐릭터는 전사로 몬스터와 어떤 방법으로 싸울 수 있는지 알려주고 있습니다. 

튜토리얼을 계속 진행하니 마지막에는 총 3개의 캐릭터가 모이면서 보스몹을 때려잡으려고 합니다. 그래픽 퀄리티도 괜찮도 보스몹도 허접하지 않네요.

튜토리얼을 완료하면 본격적인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제 화면 왼쪽 상단에 퀘스트를 터치해서 게임을 시작하세요. 그런데 접속하고 지금까지 진행하면서 따로 플레이어 닉네임을 입력하는 화면이 없었는데요. 아마 설정에서 변경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기까지 데빌 크래셔 글로벌 버전을 다운받아서 접속하는 내용으로 작성을 해드렸는데요. 글로벌 버전으로 한국에서 출시되기 전까지 재미있게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