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플레이어 광고 제거 이 글을 보고 따라 하세요.

윈도우에서 동영상 플레이어로 많은 분들이 KM플레이어를 사용하고 계시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KM플레이어에 광고 제거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윈도우를 64비트로 사용하고 있어서 KM플레이어 32비트와 64비트를 모두 설치해서 확인을 해보았는데요. 32비트는 광고가 보이는데 64비트는 광고가 보이지 않더라구요. 윈도우즈 64비트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KM플레이어 64비트를 설치해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KM플레이어 광고 제거

윈도우10에서는 화면 왼쪽 하단에 "돋보기" 버튼을 클릭하고 "FIREWALL.CPL"을 입력하면 위쪽에 제어판 항목이 검색됩니다. 윈도우7이나 8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키보드에서 "윈도우키+R"을 눌러서 실행 화면을 열고 "FIREWALL.CPL"을 검색하세요.

"Windows Defender 방화벽" 화면이 열렸습니다. 이제 왼쪽 메뉴에서 "고급 설정"을 클릭하세요.

"고급 보안이 포함된 Windows Defender 방화벽" 화면이 새롭게 열렸습니다. 왼쪽에서 "아웃바운드 규칙"을 선택하시고 오른쪽에 "새 규칙..."을 클릭합니다.

"새 아웃바운드 규칙 마법사"가 열리면서 새로운 규칙을 추가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왼쪽에 "프로그램"을 클릭합니다. 아니면 첫 화면에 기본으로 "프로그램"이 선택되어 있으니 "다음"을 클릭하셔도 되요.

새 아웃바운드 규칙을 추가할 프로그램을 선택해야 합니다. "찾아보기"를 클릭하고 KM플레이어가 설치되어 있는 위치로 이동해서 실행 파일을 선택하셔야 하는데요.

C드라이브에 "KMPlayer"폴더를 찾아 들어가고 "KMPlayer" 실행 파일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위 캡처 이미지처럼 KMPlayer.exe 파일이 선택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제 "다음" 버튼을 클릭하세요.

이제 단계가 "작업"으로 넘어왔습니다. 저는 기본 설정이 "연결 차단"으로 선택되어 있네요. 만약에 다른 설정으로 선택되어 있다면 "연결 차단"을 선택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해서 다음 단계로 넘어가세요.

프로필 단계에서도 저는 모든 선택이 체크되어 있네요. 체크되어 있지 않은 설정이 있다면 모두 체크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하세요.

마지막 단계로 넘어왔습니다. 이제 여러분들이 알아보기 쉽게 이름을 입력하세요. 저는 "KM플레이어 광고 제거"로 이름을 입력했습니다. 이름을 입력하고 "마침" 버튼을 클릭하면 광고 제거 작업이 끝납니다.

방금 추가한 새로운 규칙이 보이면 정말 광고 제거 작업이 끝났습니다. 이제 KM플레이어를 실행해서 광고가 보이지 않는지 확인할까요?

32비트 KM플레이어를 실행하면 오른쪽에 보이던 광고가 이제는 보이지 않네요. 어렵지 않은 작업이었으니 잘 따라하셨을 거라 생각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