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최신 버전은 이 방법으로

요즘 모바일 게임은 PC에서 앱플레이어로 즐기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번에 알려드리는 앱플레이어는 MSI와 블루스택이 함께 제작한 MSI 앱플레이어입니다. 다른 블로그를 살펴보니 32비트와 64비트로 나누어진 사이트 링크를 올려놓고 있던데 저는 최신 버전으로 다운받는 사이트를 알려드릴게요. 안드로이드 7.1.2 버전으로 설치되어 있는 MSI 앱플레이어 다운받고 모바일게임 재미있게 플레이하세요.



MSI 앱플레이어 최신 버전 다운받기

많은 블로그에서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고 이동하면 위와 같은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는데요. 32비트와 64비트로 나누어져 다운로드 버튼이 있는데 32비트와 64비트를 모두 다운받아서 확인을 해보았는데 파일 크기가 완전 똑같네요. 그리고 버전도 최신 버전이 아니었습니다. 위 사이트에서 다운받은 MSI 앱플레이어는 4.3.11.3022 버전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위 사이트 링크 - msiappplayer.com/download/


그리고 제가 알려드리는 MSI 앱플레이어 최신 버전으로 받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위 사이트는 용량도 같으면서 32비트와 64비트로 나누어서 올리지 않고 한 개의 다운로드 버튼만 있는데요. 위 사이트에서 다운받은 MSI 앱플레이어 버전은 4.31.58.3003 입니다. 꽤 차이가 나죠?


위 사이트 링크 -www.msi.com/Landing/appplayer


다운받고 싶은 MSI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압축 파일을 받으세요. 압축 해제하면 MSI 앱플레이어 설치 파일이 나옵니다.




MSI 앱플레이어 4.31.58.3003

포스팅 작성 기준으로 최신 버전을 설치하면 위와 같은 인터페이스로 실행된 MSI 앱플레이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캡처 이미지에 설치되어 있는 앱은 제가 따로 설치한 것이니 저 앱이 다 설치되는게 아닌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혹시 블루스택을 사용해 보셨나요? 저는 MSI 앱플레이어를 사용하기 전에 블루스택N 을 사용했었는데요. MSI 앱플레이어가 MSI와 블루스택이 같이 제작을 했다고 하는데 겉 모습은 누가 봐도 MSI 앱플레이어인데 속 내용을 보면 블루스택 그 자체네요. 오른쪽 상단에 블루스택에서 쌓았던 포인트도 그대로 보이고 있습니다.

앱플레이어 설정에서는 안드로이드 버전을 확인할 수 없어서 루팅 체크 앱으로 살펴보니 안드로이드 7.1.2가 적용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기기 설정은 구글 픽셀 2 XL이네요. 다른 앱플레이어와 비교해서 렉이 적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MSI 앱플레이어를 최신 버전으로 설치해서 사용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