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ex Legends (에이펙스 레전드) 다운 / 설치 VPN 우회로 진행하자

최근 해외에서 배틀로얄 방식 게임 1위는 포트나이트에서 Apex Legends (에이펙스 레전드)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한국에는 아직까지 많은 인기는 없지만 에이펙스 레전드를 플레이하려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한국에는 출시되지 않은 게임을 어떻게 다운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리진(Origin) 회원 가입과 프로그램 설치

에이펙스 레전드를 다운받으려면 먼저 오리진 사이트에서 회원가입과 프로그램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아래 사이트 주소를 클릭해서 오리진 사이트로 이동하세요.



이동한 사이트에 왼쪽 하단에서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그리고 화면 오른쪽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고 사용하고 계시는 운영체제에 맞는 프로그램을 다운받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크롬 브라우저에 VPN 설치

오리진 회원 가입과 프로그램 설치까지 완료를 하셨으면 이제 VPN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셔야 하는데요. VPN 확장 프로그램은 크롬 기반 브라우저 (크롬 브라우저, 네이버 웨일 등)에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VPN 확장 프로그램인 Browsec는 아래 주소를 클릭해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주소를 클릭하면 열리는 크롬 웹스토어 Browsec 설치 페이지에서 파란색 버튼 "Chrome에 추가" 버튼을 클릭해서 브라우저에 VPN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오리진 사이트에서 에이펙스 레전드 라이브러리 추가

한국에 출시되지 않은 게임이라 VPN을 사용해서 에이펙스 레전드를 추가하셔야 합니다. 

브라우저 우측 상단에 추가되어 있는 Browsec 아이콘을 클릭해서 OFF를 ON으로 변경하시고 아래 사이트 주소를 클릭하세요. 참고로 오리진 사이트에서 로그인이 되어 있어야 라이브러리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APEX 페이지가 열렸으면 "Add to Library"를 클릭해서 내 라이브러리에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크롬 브라우저는 닫고 오리진 프로그램에서 게임 다운로드를 해봅시다.




오리진 프로그램

조금 전 설치한 오리진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로그인 화면이 보입니다. 계정을 입력하고 로그인을 해주세요.

왼쪽에서 "내 게임 목록"을 클릭하고 라이브러리에 추가된 APEX를 선택하세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 APEX LEGENDS를 설치할 경로를 설정하고 설치하시면 끝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실행해서 재미있게 플레이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