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넷플릭스(Netflix) 시청 기록 삭제 따라하기

넷플릭스가 한국에서 처음 시작되면서 한 달 무료로 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아끼고 아끼다 드디어 한 달 무료를 체험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어떤 영상이 인기가 있는지 조사하고 하나하나 보는데 갑자기 "내가 시청한 영상 목록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지? 시청 목록이 있으면 삭제할수 있는가?"하고 궁금증이 생겼는데요.


모바일 기기에서 넷플릭스 시청 목록 삭제하는 방법을 알게 되어서 어떻게 하면 되는지 포스팅으로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시청 목록 삭제

먼저 모바일 기기에 설치되어 있는 넷플릭스를 실행하고 오른쪽 하단에서 "더 보기"를 터치하세요. 그리고 더 보기 화면에서는 "계정"을 선택합니다. 참고로 넷플릭스를 프리미엄으로 결제하고 여러명이 나누어서 사용하는 경우에는 상단에 본인의 프로필을 선택하고 계정을 터치하셔야 합니다. 괜히 다른 사람 프로필에 시청 기록을 삭제하는 실수를 저지르지 마세요.

인터넷 브라우저 앱이 실행되면서 넷플릭스에 로그인되어 있는 계정 화면이 열리게 되는데요. 스크롤 해서 아래쪽에 시청 기록을 삭제할 프로필에 있는 "시청 기록"을 터치하세요. 스크롤 하시면 제일 아래에 있으니 어디에 있는지 찾으면서 천천히 스크롤 할 필요는 없어요.

시청 기록 화면으로 넘어오니 내가 지금까지 봤던 영상 제목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저는 캡처를 하기 전에 확인을 해본다고 모두 숨기기를 해버리는 바람에 다시 영상 하나를 시청 기록에 넣어야 했습니다. 시청 기록 화면에서 삭제하고 싶은 영상 오른쪽에 있는 버튼을 터치해서 삭제하거나 모든 기록을 삭제하고 싶은 경우에는 아래에 모두 숨기기를 터치해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했고 저도 갑자기 궁금증이 생겼던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 방법 이제 다들 아시겠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