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플레이어 다운로드 힘들게 찾지 마세요.

저는 평소에 지니 뮤직을 통하여 음악을 감상하고 있습니다. 통신사를 KT로 이용하고 있기에 스마트폰에서 지니 뮤직은 데이터를 소모하지 않기 때문이죠. 그래서 지니 뮤직에 관련하여 어떤 내용을 궁금해하실까 고민을 하다가 괜히 옆 길로 새면서 멜론 플레이어 다운로드 내용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멜론 플레이어

멜론을 통하여 음악 감상을 하려는 분들이 멜론 사이트로 접속을 했지만 어디에서 플레이어를 다운받을 수 있는지 찾지 못해 궁금해 하는 것 같은데요. 멜론 플레이어를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 주소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고 멜론 플레이어 페이지로 이동을 하셨으면 녹색 버튼(멜론 플레이어 설치)을 클릭하여 설치 파일을 다운받으세요. 참고로 위에 사이트 링크는 윈도우즈 운영체제 멜론 플레이어 설치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는 링크라서 혹시나 Mac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사이트에서 Mac을 클릭하여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다운받은 "Melon4Setup.exe" 파일을 실행하여 설치를 해주시고 실행을 해보니 아이디로 설정된 정보를 얻어오기 위해 로그인을 해야 한다는 팝업 안내가 보이고 있네요. 이 화면에서 바로 로그인을 해주시거나 바로실행을 클릭하고 멜론 플레이어에서 로그인을 해주시면 정상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