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핑 1.3 무설치 버전 안전한 파일 다운로드 링크

온라인 게임을 플레이하는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패스트핑이라고 하는데요. 최신 버전은 아니지만 1.3 버전을 많이 찾는다고 하더라구요.



패스트핑 1.3 무설치 버전

아무래도 1.3 버전은 최신 버전이 아니라서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는 다운로드가 불가능한데요. 어쩔 수 없이 제 구글 드라이브에 올려놓고 링크를 올려드리는 방식을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캡처 이미지를 보시면 오른쪽 파일이 링크를 통해서 다운로드하는 압축 파일입니다. 왼쪽 파일은 오른쪽 파일을 해제해서 나온 패스트핑 1.3 무설치 파일이고요.

혹시나 무설치 파일이고 구버전이라서 안전하지 않은 파일이 아닐까 생각하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최신 V3 Lite 파일 분석 보고서를 화인하였습니다. 안전도 최상이고 안전도 평가 정상이라고 나오네요. 걱정하지 않고 사용하셔도 되는 파일입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다운로드를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크롬 브라우저와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다운로드가 문제없이 진행되었는데 네이버 웨일에서는 위와 같이 차단되었다는 팝업이 나옵니다. "파일을 복구하려면 선택하세요"에 체크하고 "복구" 버튼을 클릭하면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게임을 실행한 상태에서 패스트핑을 적용하면 게임이 튕긴다고 합니다. 패스트핑을 적용하면 잠시 인터넷이 끊기기 때문인데요. 게임을 실행하기 전에 패스트핑을 적용하시고 그다음에 게임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