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DF 64비트도 사용 가능한 다운로드

몇 년 동안 업데이트가 진행되지 않았지만 아직까지도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nPDF는 아쉽게도 64비트 전용 프로그램은 제작되지 않았는데요. 2013년도 이후로 한 번의 업데이트도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다행스럽게도 nPDF를 다운로드해서 설치를 진행하면 64비트 윈도우에서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nPDF 다운로드

설치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는 방법은 딱 한가지 경로밖에 없는데요. 바로 네이버 소프트웨어 사이트입니다. nPDF 공식 사이트도 있지만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설치 파일을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게 아니라 네이버 소프트웨어로 연결되더라고요.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등록되어 있는 nPDF 설치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nPDF 공식 사이트가 궁금하신 분들은 위에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하셨으면 우측에 보이는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세요. 업데이트 날짜를 확인하니 2013년 8월 22일에 등록된 0.9.2.9 버전 파일입니다. 그래도 문서 편집/변환 부분에서 인기 4위를 달성한 멋진 프로그램이네요.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니 지원하는 OS를 확인하라는 팝업이 생겼습니다. 지원하는 OS를 확인해보면 윈도우10은 포함되어 있지 않은데요. 2013년에는 윈도우10이 출시되지 않았으니 당연히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문제없이 사용가능합니다. "확인 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세요.

이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팝업이 열렸는데 이곳에서 파일명과 용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최종 단계입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세요.

설치를 해보니 진행 과정이 전혀 어렵지 않아서 포스팅에는 설명하지 않으려고 했는데요. 이 내용은 알려드려야 할 것 같았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윈도우10 64비트에서는 처음 보이는 화면이 32비트 윈도우가 아니라는 알림 화면이었습니다. 이 화면에서 당황하고 "아니요"를 클릭하는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 "예"를 클릭하고 설치를 진행하셔도 전혀 문제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