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뷰어 14 다운로드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릴게요.

최고의 원격제어 프로그램인 팀뷰어 14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조카들 숙제를 도와주는데 많이 사용하던 프로그램이라서 이미 팀뷰어가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었는데 오랜만에 실행해보니 업데이트가 올라와있더군요.

팀뷰어 14 다운로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은 팀뷰어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면 쉽게 최신 버전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공식 사이트에 팀뷰어 14 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동할 수 있습니다.

 

팀뷰어 공식 사이트 다운로드 페이지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팀뷰어 14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하시면 바로 다운로드 버튼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잠깐 아래쪽에 이미지를 살펴보니 14 버전에 AR을 이용한 기능이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간단하게 원격 기능만 사용하는 저에게는 사용할 일이 전혀 없을 것 같은 기능입니다. "지금 다운로드하세요" 버튼을 클릭해서 팀뷰어 14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를 시작하세요. 진행하는 과정은 제가 설명할 만한 내용이 없지만 처음 화면에 체크하는 부분을 보고 당황하는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요. 개인 사용자에 맞게 설정이 선택되어 있어서 따로 변경하지 않고 화면 우측 하단에 "동의 - 종료"를 클릭해서 다음 단계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