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량 제한 없는 에스메모 PC버전 다운로드

직장인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메모 프로그램인 에스메모(SMemo)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PC용 메모장 프로그램이 있지만 에스메모는 PC와 모바일 동기화를 지원하고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에스메모 다운로드와 설치

이런 멋진 프로그램은 당연하게도 공식 사이트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PC용 설치 파일은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S메모

간단한 메모부터중요한 일정까지 ! 화면 캡쳐 (일부 기능은 PC만 지원)

www.smemo.co.kr

링크를 클릭하고 이동한 사이트를 보시면 바로 눈에 띄는 PC 다운로드 버튼이 보입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어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설치 파일을 실행하면 바로 설치 화면이 보이는데요. 현재 5.5.0 버전이 최신 버전입니다. 설치 폴더를 따로 관리하지 않으신다면 굳이 변경할 필요 없이 바로 "설치 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다음 단계가 바로 설치되는 화면이라서 굳이 첨부하지 않았습니다.

에스메모 설치가 완료되면 모니터 화면 우측에 사이드바가 생기는데요. 모바일과 동기화를 하시려면 당연하지만 로그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계정이 없는 분들은 로그인 화면 우측 하단에서 "회원가입"을 클릭하시면 계정 생성을 바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PC와 모바일 동기화가 진행되면 메모에 작성한 내용을 모바일 에스메모에서 언제 어디서든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