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뮤 앱플레이어 다운 방법이 궁금하면 여기로 오세요.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앱플레이어는 정말 여러 가지가 있어서 어떤 것을 사용해야 하는지 고민을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오늘 소개하는 앱플레이어는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지만 호환성이 좋아서 많은 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뮤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한국에서 제작된 프로그램이 아닌 중국에서 제작된 프로그램이라서 아쉽게도 네이버나 구글에 "뮤뮤 앱플레이어"로 검색해도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는 검색되지 않는데요. 아래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셔야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网易MuMu全游戏平台-MuMu模拟器-极速最安全

电脑也能玩手游啦,梦幻西游、大话西游、倩女幽魂、梦幻无双、大唐游仙记用着网易MuMu玩着就是爽!快来下载,抢礼包! 电脑也能玩手游啦,梦幻西游、大话西游、倩女幽魂、梦幻无双、大唐游仙记用着网易MuMu玩着就是爽!快来下载,抢礼包!

mumu.163.com

링크를 클릭해서 공식 사이트로 접속을 하셨으면 사용하고 계시는 OS에 맞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셔야 합니다. 위에 버튼이 윈도우즈 아래 버튼이 MAC입니다.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설치가 가능한 파일을 다운받으실 수 있어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설치 파일을 실행하면 처음에 설치가 가능한 사양인지 체크를 하게 되는데요. 저는 아쉽게도 i5 2500 CPU에 자체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고 있어서 OpenGL2.0을 지원하지 않는다며 설치 진행 버튼이 활성화되지 않더군요. 뮤뮤 앱플레이어 설치는 아래쪽에 큰 버튼만 클릭하면 진행할 수 있으니 어렵지 않게 설치하실 수 있을거에요.

 

 

구글 플레이 APK

참고로 중국에서 제작된 앱플레이어라 그런지 구글 플레이가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다른 분들이 작성하신 포스팅을 보면 앱플레이어에서 따로 설치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는데 저는 PC에서 구글 플레이 APK 파일을 다운받아서 설치하는 방법으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Download APK free online downloader | APKPure.com

 

apkpure.com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고 APKPure 사이트로 이동하세요. 

APKPure 사이트 우측에서 "play store"로 검색을 하시면 첫 번째 검색 결과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가 보이는데요. 클릭해서 다운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고 "Download APK"를 클릭하면 최신 버전의 APK 파일을 바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뮤뮤 앱플레이어를 실행하고 화면 하단에서 "APK" 라고 적혀있는 버튼을 클릭한 다음에 조금 전 다운받은 구글 플레이 APK 파일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