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뷰어 다뷰 인디(DaView Indy) 다운로드 이거 하나면 끝!

한글 파일을 열어보기 위해서 전용 뷰어를 설치하고 엑셀 파일을 열어보기 위해서 뷰어를 설치하고 계신가요? 다뷰 인디라는 통합 뷰어만 설치하면 다른 뷰어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OFFICE, 한글, CAD, PDF 등 250여가지 문서와 이미지 그리고 도면까지 지원하기 때문이죠.

다뷰 인디 다운로드

네이버 소프트웨어 사이트에서 문서 뷰어 1위를 달리고 있는 다뷰 인디는 휴먼 토크라는 한국 기업에서 제작한 프로그램입니다. 이렇게 멋진 프로그램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다운로드를 받아야겠죠?

 

다뷰 인디

 

datools.kr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다툴즈라는 사이트에 다뷰 인디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다뷰 인디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보면 조금 옛 스러운 사이트 UI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다툴즈 사이트를 둘러보면 이스트소프트 알툴즈처럼 압축 프로그램이나 이미지 뷰어, 캡처 프로그램도 제작하는 사이트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사이트나 프로그램 디자인이 최신 스타일에 맞게 바뀐다면 조금 더 사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다뷰 인디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최신 버전 설치 파일이 바로 다운로드되네요.

 

 

다툴즈 설치

포스팅으로 작성하기 전에 먼저 다운받아서 설치를 진행하였는데요. 설치 과정에서 따로 설명을 작성해야 겠다고 생각하게 된 부분이 있었습니다.

바로 구성요소 설치 화면인데요. 기본 설정으로 첫 번째는 당연히 선택되어 있어야 하고 세 번째와 네 번째 설정이 체크되어 있습니다. 알툴즈 프로그램은 설치 과정에서 화면 왼쪽 하단에 다른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설정이 체크되어 있더니 다뷰 인디에서는 구성요소 설치 화면에서 필요한 프로그램 설치 외에 다른 프로그램을 같이 설치하는 설정이 체크되어 있네요. 어떤 프로그램이 설치되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체크되어 있는 상태로 설치를 진행하시고 뷰어 프로그램만 사용하겠다 하시는 분들은 세 번째와 네 번째의 체크를 해제하고 진행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