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리사이즈 포토웍스(photoWORKS) 다운로드 두 가지 방법

블로거 분들이나 이미지를 많이 다루는 직업을 가지신 분들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이죠. 사진 리사이즈의 대명사로 불리고 있는 포토웍스(photoWORKS)입니다. 설치 파일을 어디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하여 두 개의 경로를 알려드리니 하나의 경로를 선택하여 진행하세요.

포토웍스 다운로드 첫 번째 방법

먼저 알려드리는 경로는 바로 네이버 소프트웨어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쉽게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프로그램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을 때 최신 버전은 바로 등록되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포토웍스

디지털 사진 및 이미지 파일 편집 프로그램

software.naver.com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등록되어 있는 포토웍스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고 사이트로 이동을 하셨으면 현재 등록되어 있는 2.2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게 프로그램 이름 아래쪽에 이미지 편집 3위라고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이제 우측에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를 진행하세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버튼이 있던 위치에 조그마한 팝업이 열리면서 지원하는 OS를 확인하라고 작성되어 있는데요. 포토웍스는 윈도우OS만 지원하고 있으니 다른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분들은 다운로드하으셔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이제 다시 한번 "확인 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세요.

이제 다운로드 전용 팝업이 열렸습니다. 파일 이름을 보니 2.2 버전이라서 그런지 프로그램명 뒤로 22라는 숫자가 적혀있군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포토웍스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설치를 진행하세요.

 

 

포토웍스 다운로드 두 번째 방법

두 번째로 알려드리는 다운로드 방법은 최신 버전이 등록되면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가입을 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는 포토웍스 네이버 공식 카페입니다.

 

포토웍스[photoWORKS] : 네이버 카페

사진편집 프로그램 photoWORKS 홈페이지

cafe.naver.com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고 포토웍스 제작자가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로 이동을 해주세요.

포토웍스 네이버 카페로 이동을 해보니 photoWORKS 다운로드 카테고리에 최신 2.3 버전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사이트에는 2.2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었는데 카페에서는 2.3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네요. 네이버 계정이 있는 분들은 가입 방법이 전혀 어렵지 않으니 카페에 가입해서 최신 버전으로 다운로드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2.3 버전은 백신 프로그램에서 포토웍스를 바이러스로 판단하던 문제를 수정했다고 합니다. 우측 상단에 있는 첨부파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 하시고 설치를 진행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