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TV 데스크탑 앱 다운로드 설치도 쉽네

많은 분들이 보통 데스크탑에서 트위치 방송을 보는데 인터넷 브라우저를 이용하고 계시는데요. 트위치 방송은 보통 긴 시간 진행되는데 브라우저를 이용하면 캐시가 쌓여서 그런지 렉 걸리는 현상이 발생되곤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직까지 브라우저로 방송을 보고 계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지금 바로 트위치에서 출시한 데스크탑 앱을 이용해 보세요.

트위치 TV 데스크탑 앱 다운로드

트위치에서 제작한 데스크탑 앱이니까 당연히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Twitch

Twitch is the world's leading video platform and community for gamers.

www.twitch.tv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 앱은 3개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사용하고 계시는 OS에 맞게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첫 번째는 윈도우즈, 두 번째는 macOS, 세 번째는 방송하는 분들을 위한 노래 전용 앱인 것 같아요.

 

 

설치하고 접속

다운로드한 설치 파일을 실행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데스크탑 앱 설치가 진행되서 따로 설명할 내용이 없습니다.

설치를 완료하고 데스크탑 앱을 실행하니 제가 사용하는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겠냐고 물어보는 화면이 나오더라구요. 제가 로그인이 되어 있는 트위치 사이트를 열어놓은 상태로 실행을 했는데 그래서 그런지는 모르겠습니다. 

로그인을 해보면 트위치 사이트와 크게 다르지 않은 화면을 만나볼 수 있고 데스크탑 앱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기능도 왼쪽 상단 메뉴 버튼에서 만나볼 수 있네요. 이제 트위치 방송을 인터넷 브라우저가 아닌 데스크탑 앱에서 편하게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