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G100S 드라이버 한 번에 다운로드하자

PC방 마우스로 유명한 로지텍 G100S 옵티컬 게이밍 마우스는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나기에 아직까지도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사무용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은 USB 연결 후 그냥 사용하셔도 상관없지만 게임을 즐겨하시는 분들이라면 드라이버를 설치하고 DPI를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우스 휠 아래에 DPI 변환 버튼이 달려있지만 기본으로 설정되어 있는 값에 만족하지 마시고 나만의 DPI 값을 찾아서 사용하세요.

 

로지텍 G100S 드라이버 다운로드

로지텍 공식 사이트에서 받을 수 있는 G100S 드라이버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G100s 옵티컬 게임 마우스 - 로지텍 지원

 

support.logitech.com

티스토리에 새로운 에디터가 적용되면서 사이트 링크를 올리면 위와 같이 변화되는 것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한 다운로드 페이지를 보시면 가장 먼저 윈도우즈 버전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그다음에는 윈도우즈가 몇 비트인지 선택을 해주셔야 해요. 비트를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하세요.

 

내가 사용하는 윈도우는 몇 비트 운영 체제인지 확인하기

내가 윈도우를 설치를 했지만 가끔씩 몇 비트의 운영 체제를 설치했는지 헷갈릴 때가 있습니다. 컴퓨터 수리 가게에서 윈도우를 설치 하셨다면 더더욱 몇 비트의 운영 체제로 설치가 되어 있는지 모르는 경우가 있..

pjsproject.tistory.com

윈도우즈 버전과 비트까지 선택을 하셨으면 지금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세요.

 

 

설치하기

다운로드가 완료된 설치 파일을 실행하시면 위와 같은 설치 화면이 열리는데요.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설치 과정은 전혀 어렵지 않네요. 처음 화면에서 다음 버튼만 클릭하면 바로 설치가 진행되니까요. 이제 설치 완료를 기다려주세요.

설치가 완료되고 프로그램을 실행해보면 마우스 버튼마다 작동되는 기능을 변경할 수 있고 기본으로 설정되어있는 DPI 값이 아닌 나만의 DPI 값으로 변경하실 수 도 있습니다. 그리고 마우스 조명 설정도 내가 원하는 색상으로 바꿀 수 있으니 내 입맛에 맞는 로지텍 G100S 마우스로 바꿔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