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미니(mini) 다운로드 PC에서 라디오 듣자

스마트폰은 앱 마켓을 통하여 MBC 미니 앱을 설치해서 라디오를 들을 수 있지만 와이파이가 아니거나 오랜 시간 실행하여 듣는 경우 배터리와 데이터 소모를 무시할 수 없는데요. 그래서 저는 윈도우즈용 미니(mini)를 설치하여 듣고 있습니다.

MBC 미니(mini) 다운로드

윈도우즈용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먼저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되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MBC 사이트가 아닌 MBC mini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MBC mini

언제 어디서든 MBC 라디오를 들으세요.

mini.imbc.com

MBC의 마스코트인 엠빅이가 라디오를 들고 있는 모습이 꽤나 귀엽네요.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한 사이트를 보시면 좌측에는 바로 라디오를 들을 수 있는 기능이 있고 우측에는 여러가지 다운로드 버튼이 있는데요.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인터넷 브라우저를 통하여 들을 수 있는 Web mini 버튼도 있네요. 하지만 라디오를 듣기 위해서 사이트에 접속하고 버튼을 클릭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고 오랜 시간 듣는 경우에는 인터넷 캐시가 쌓이면서 렉이 발생될 수 있으니 Windows Download 버튼을 클릭해서 매일 컴퓨터 부팅을 하고 바로 실행해서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setup 파일을 실행하면 보안 경고 화면이 열리는데요. 설치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MBC 미니(mini)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바로 프로그램이 실행되면서 현재 진행중인 라디오 프로그램을 들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라디오는 들을 수 있지만 사연을 보내시려면 로그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