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콩(KONG) 다운로드 라디오 들으면서 일하자

엊그제 MBC 미니(mini) 다운로드 PC에서 라디오 듣자 포스팅을 작성했고, 어제는 SBS 고릴라 다운로드 라디오의 재미를 느끼세요. 포스팅을 작성했습니다. 오늘 작성할 마지막 포스팅은 당연하게도 KBS 라디오 프로그램인 콩인데요. 개인적으로 평소에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라서 가장 마지막 순서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KBS 라디오 콩(KONG)

KBS 라디오 콩을 다운로드하려면 KBS 사이트에서 라디오 페이지로 찾아가셔야 하는데요. 

 

KBS 라디오 KONG

대한민국 대표 공영미디어 KBS

radio.kbs.co.kr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콩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하시면 상단에 바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버튼이 있는데요. 다운로드 버튼 아래에 윈도우7 이상의 OS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는 주의사항이 작성되어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KBSKongSetup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설치 과정을 설명해야 하는가 확인을 해보니 사용자가 설정하는 부분도 없어서 굳이 설명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설치를 완료하고 KBS 콩을 실행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면서 바로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는데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들을 수 있어요. 다른 라디오 프로그램도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들을 수 있었죠. 좌측 상단에 라디오 채널을 보시면 왼쪽과 오른쪽에 화살표가 있는데 클릭해서 다른 채널로 변경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