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피디에프 다운로드 궁금하면 알려드릴게요.

PDF 편집 기능과 다른 파일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알PDF는 많은 분들이 찾아서 사용하고 계시는 프로그램인데요. 다운로드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어디에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알피디에프 다운로드

네이버에서 알툴즈를 검색하면 나오는 공식 사이트를 클릭해주세요.

 

알툴즈 - 내 PC 필수품

알툴즈 제품 최신 소식을 가장 신속하게, 최신 버전 다운로드를 가장 간편하게 제공하는 알툴즈 공식 사이트입니다. 알툴즈 사이트에서 알툴즈 통합팩, 알집, 알씨, 알송, 알툴바, 알약, 알약 익스플로잇 쉴드, 알마인드, 알캡처, 알드라이브, 알키퍼 제품 정보를 확인하시고, 다운로드하세요!

www.altools.co.kr

귀찮으신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위에 링크를 올려놓았습니다.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알툴즈 공식 사이트로 이동하실 수 있어요.

링크를 클릭하고 이동한 알툴즈 공식 사이트를 확인해보면 화면 가운데에 프로그램 아이콘이 나열되어 있는데요. 알PDF를 클릭하면 바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ALPDF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알PDF 설치시 주의사항

보통 프로그램을 설치해보면 간편하게 버튼 몇 번만 클릭해서 설치를 완료할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 알툴즈 프로그램의 가장 큰 단점이라고 생각하는 설치 과정에 광고나 다른 프로그램 설치 설정이 있어서 포스팅에 따로 설명을 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설치 시작 버튼을 클릭하기 전에 벌써 다른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설정이 체크되어 있습니다. 왼쪽 하단에 체크되어 있는 부분을 해제하신 다음에 설치 시작을 클릭하세요.

설치를 진행하기 전 단계에서도 왼쪽 하단에 제휴 서비스 아이콘을 바탕화면에 추가하는 설정이 체크되어 있네요. 이런 부분을 체크하지 않고 설치하시는 분들이 바탕화면에 제휴 서비스 아이콘이 추가되어 있는 것을 보고 악성코드에 감염된 것이 아닌지 걱정하는데요. 꼭 설치를 진행하는 과정에 체크되어 있는 부분을 꼼꼼하게 확인하셔야 합니다.

설치가 완료되었지만 마지막까지 다른 프로그램을 설치한다는 설정이 체크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는 알PDF를 사용하려고 설치했지만 급한 마음에 체크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지 못하고 확인을 클릭한다면 내가 원하지 않았던 프로그램이 함께 설치되는 결과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