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메 다크모드 한 번에 적용하고 해제하고

많은 분들이 궁금하게 생각하고 계시는 페메 다크 모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하는데요. 굳이 포스팅으로 설명하지 않아도 누구나 할 수 있을 만큼 쉽지만 궁금하신 분들은 잘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최신 버전으로 설치하여 설명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페메 다크모드 적용 / 해제

저는 페이스북에 가입만 되어있지 사용하지는 않고 있는데요. 그렇다 보니 친구로 추가되어 있는 사람이 단 한 명도 없습니다. 페메에 다크 모드를 적용하려면 친구에게 메시지로 달 이모티콘을 보내서 활성화를 해야지만 사용할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나는 평생 사용하지 못하는구나 생각하고 있었는데 확인을 해보니 전혀 그렇지 않았습니다.

페메를 실행하고 화면 왼쪽 상단에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해서 설정 화면으로 이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설정 화면을 보면 사용자 정보 아래에 바로 다크 모드 기능이 보입니다. 저는 페메에 친구로 추가되어 있는 사람이 단 한명도 없어서 메시지를 보내지 못하는데 설정 화면을 보니 다크 모드를 사용할 수 있네요. 버튼을 터치해서 적용합니다.

아무런 문제 없이 다크모드가 적용되었습니다. 예전에는 정식으로 추가된 기능이 아니라서 이스터에그 형식으로 발견한 사용자만 적용할 수 있었던 것 같은데 최신 버전에서는 모든 사용자가 바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다크 모드를 해제하려면 위에 작성되어 있는 내용 그대로 다시 진행하시면 됩니다. 제가 처음에 말씀드린 것 처럼 누구나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쉽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