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KA(아르카) 기다린다면 중국, 대만 버전 다운로드

현재 한국에서 사전예약 진행 중인 MMORPG ARKA(아르카)라는 게임을 알고 있나요? 이 게임은 아직 한국에는 출시되지 않았지만 중국과 대만에는 이미 출시되어 있어서 알고 계셨던 분들은 벌써 플레이를 해보고 계신데요. 우리는 조금 늦게 알았지만 지금이라도 한국 출시 전에 미리 체험해본다는 생각으로 플레이를 해보면 어떨까요?


TapTap 앱을 설치하세요

ARKA 중국 버전이나 대만 버전을 설치하려면 먼저 TapTap 앱을 설치하셔야 하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설치 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을 설치하실 모바일 기기에 TapTap 앱을 설치하셨으면 이제 ARKA를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RKA 설치하기

TapTap 앱을 실행하시고 화면 우측 상단에 돋보기 버튼을 터치해주세요. 화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어서 다른 게임에 설명이나 메뉴를 보기에 아주 편합니다.

검색어를 입력하는 공간에 아르카를 입력해서 검색하면 총 3개의 결과물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순서대로 중국, 대만, 한국 버전입니다. 아직 한국은 출시되지 않았기에 터치하셔도 다운로드가 불가능하니 중국이나 대만 버전을 터치해서 설치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제가 게임 버전을 확인해보니 중국 버전이 대만 버전보다 낮더라고요. 포스팅을 작성하는 날짜 기준으로 게임 버전이 중국은 1.39.0, 대만은 1.50.0이었습니다.

게임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하셨으면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서 바로 다운로드를 시작할 수 있는데요. 완료되면 게임 설치 화면으로 넘어가니 어렵지 않게 아르카를 설치하실 수 있을 거에요. 게임 용량이 커서 시간이 조금 걸리는데 버전은 중국이 낮았지만 다운로드 속도는 중국이 빨랐습니다. 동시에 다운로드를 진행했는데 중국은 42% 대만은 8%로 진행되고 있더라구요.



로그인 방법의 차이

이제 중국 버전과 대만 버전의 로그인 방법 차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1.50.0 대만 버전의 로그인 화면입니다. 페이스북 계정, 라인 계정, 빠른 접속, GAMEDreamer 계정으로 로그인을 할 수 있는데 한국에서는 페이스북 계정이나 라인 계정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

다음은 1.39.0 중국 버전의 로그인 화면입니다. 상단에 핸드폰 번호로 가입된 계정으로 로그인을 할 수 있고 아래에 빠른 접속, QQ 계정, WeChat(위챗) 계정으로 로그인을 할 수 있네요. 중국에서 출시된 다른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해본 경험이 있는 분들은 QQ 계정이나 위챗 계정은 가지고 계실 것이라 생각하는데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가입 방법을 확인해주세요.



최신 버전이고 로그인 방법도 한국에서 진행하기 편한 대만 버전으로 설치하시는 걸 추천하지만 아무래도 중국 버전은 유저가 많아서 더 재미있게 플레이를 할 수 있을 것 같기도 하네요. ARKA 한국에서 출시되기 전까지 원하시는 버전으로 설치해서 먼저 플레이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