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게임 - 1 TO 50 &100

예전에는 꽤나 인기가 많았던 게임인데 요즘은 인기가 많이 줄어든 게임 입니다. 손가락 운동도 되고 집중력도 좋아지는 게임이죠. 저는 이제서야 만들어 보았네요. 1 TO 50이랑 1 TO 100을 플레이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인기가 많았을때에는 관심도 없었는데 왜 항상 인기가 줄어들어야 관심이 생기는지 모르겠습니다. 처음에 어플을 만들겠다고 마음을 먹고 처음 들었던 생각이 숫자를 어떻게 띄워줄까 였는데 의외로 쉽게 만들수 있었습니다.



어플 설치하는 방법

1 TO 50 & 100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설치를 하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토어 주소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JS.PROJECT9

원스토어 주소 - http://onestore.co.kr/userpoc/game/view?pid=0000711907



어플 사용 방법 

어플을 실행 하시면 아래쪽에 1 TO 50이랑 1 TO 100을 선택하는 버튼이 있습니다. 두개의 게임방법 중에 한가지를 선택 하시면 바로 위에 칸에 숫자들이 출력 됩니다. 정말 선택 하자마자 시작되니 빨리 터치 시작하셔야해요!

 

게임 진행중일때에는 아래쪽에 초기화 버튼이 큼지막하게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숫자를 터치하는데 좀 막혔다! 하시면 바로 초기화를 누르시라는 배려가.. ㅎㅎ

성공하시면 시간이 얼마나 걸렸는지 기록을 알려드립니다. 최고 기록은 기기에 저장이 되도록 하여서 게임을 끝내면 최고 기록과 비교를 합니다. 기록이 서버로 저장이 되는게 아니기 때문에 어플 캐시를 삭제하면 최고 기록은 지워집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