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의 계단 PC 버전으로 즐기는 재미있는 계단 오르기 게임

모바일 게임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었던 무한의 계단은 단순 조작으로 얼마나 빠르게 컨트롤하는지에 따라 많은 점수를 얻는 게임인데요. 스마트폰을 보는 시간보다 PC를 사용하는 시간이 더 많은 분들은 모바일 게임이 아닌 PC 버전으로 무한의 계단을 플레이할 수 없는지 찾아보곤 합니다.

무한의 계단 모바일 게임이 출시된 지 꽤나 오랜 시간이 지났는데 PC 버전도 빨리 제작이 되었는지 공개된 지 오랜 시간이 지난 것 같더라고요.

 

반응형

 

무한의 계단 PC 버전

그래픽 부분에서는 모바일과 PC 버전의 차이점을 느끼지 못했는데요. 컨트롤 부분에서는 Z 키와 X 키 2개 키를 사용하고 있지만 처음 플레이를 시작하는 사람들은 꽤나 어려움을 느끼실 것 같더라고요.

무한의 계단 PC 버전 화면입니다. 모바일 버전과 크게 차이가 없죠? 밑에 무한의 계단 PC 버전 플레이 바로가기 버튼을 추가해 놓았습니다. 버튼을 클릭해서 플레이할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해 보세요.

모바일 게임도 설치해서 플레이를 하니까 무한의 계단 PC 버전도 설치해서 플레이를 해야겠지?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요. 아닙니다. 무한의 계단 PC 버전은 사이트로 접속해서 즐기는 무설치 게임이라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플레이 버튼을 클릭하면 게임을 진행하는 키를 알려주는데 Z 키가 계단을 오르는 키입니다. 그리고 X 키는 방향을 전환하는 키인데 X 키를 눌러서 방향을 전환하고 Z 키를 눌러서 계단을 올라가면 됩니다.

 

 

위에 버튼을 클릭하시면 무한의 계단 PC 버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하게 됩니다. 플레이를 하면서 모으는 코인은 IP 저장이 되는 것인지는 모르겠는데 사이트를 닫고 다시 접속하니 모았던 코인이 그대로 보이더라고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캐릭터 외에 모바일 버전처럼 무한의 계단 PC 버전에서도 코인을 모아서 캐릭터를 구매할 수 있으니 심심할 때 게임 플레이를 하면서 코인을 모아 새로운 캐릭터를 구매해 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