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내비 검색 기록 삭제하는 방법은 없나?

이제는 내비 앱도 종류가 많아서 어떤 내비 앱이 더 길을 잘 알려주나 따져보게 되는데요. 많은 분들이 선택하신 카카오내비도 인기 앱 중 하나입니다. 오늘은 카카오내비 앱에서 지금까지 검색했던 기록을 삭제하는 방법은 없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아무래도 내비 앱은 검색을 많이 할 수밖에 없다 보니 분명 검색 기록 삭제하는 기능은 있을 거예요. 중요한 것은 삭제 기능이 찾기 쉬운 곳에 위치해 있는것인가겠죠.

 

반응형

 

카카오내비 검색 기록 삭제

카카오내비 고객지원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검색 기록 삭제하는 방법 같은 내용은 없지만 그 외 다양한 궁금했던 부분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어떤 내용이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밑에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고객지원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카카오 관련된 모든 서비스 고객지원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카카오내비 앱에서 검색 기록 삭제하는 방법 확인해 보도록 할게요.

현재 카카오내비 앱에서 검색 기록을 삭제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검색 화면에서 삭제하는 방법입니다. 검색 기록이 많이 쌓여있는 분들은 찾지 못하셨을 거예요. 검색 기록 맨 밑에 최근 검색 기록 편집이 있기 때문인데요. 삭제하고 싶은 기록이 있거나 모든 기록을 삭제하고 싶다면 최근 검색 기록 편집을 터치해 주세요.

최근 검색 기록 편집 화면입니다. 전체 선택을 터치해서 모든 기록을 삭제하거나 원하는 검색 기록만 터치해서 삭제할 수 있는데요. 선택하는 것으로 삭제되는 것은 아니고 선택 후 화면 하단 삭제 버튼을 터치하셔야 카카오내비 검색 기록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카카오내비 검색 기록 삭제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그러면 설정 화면에서는 검색 기록 관련된 설정은 없을까요? 네. 설정 화면을 보시면 길안내나 주행 관련 설정은 있지만 검색 관련 설정은 찾아볼 수 없어요. 내가 사용하는 카카오내비 앱에 검색 기록이 많이 쌓여있다면 주기적으로 검색 기록을 삭제하면서 관리해 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