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4 GIF 변환 방법 왜 프로그램을 찾으세요?

커뮤니티 사이트에 게시글을 작성하면서 MP4 동영상 파일이 아닌 GIF 움짤로 첨부하고 싶을 때 어떻게 하시나요? 변환을 도와주는 프로그램을 찾고 계시지 않으셨나요? 이제 프로그램 없이 사이트를 통해 편하게 변환해 보세요. GIF 파일로 변환해야 하니 MP4 영상 길이가 짧아야 한다는 것은 알고 계시죠?

MP4 GIF 변환을 도와주는 인터넷 사이트는 꽤나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검색했을 때 첫 번째로 보이는 사이트로 접속하여 변환 작업을 해볼 것인데 다른 사이트로 접속해도 화면 구성만 다를 뿐 진행 과정은 동일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반응형

 

MP4 GIF 변환 방법

변환 작업을 진행할 MP4 파일을 준비해 주세요. 저는 이세계 아이돌 고세구님이 예전에 귀엽게 사과를 격파했던 짧은 영상으로 GIF 변환을 해볼까 합니다. 이제 사이트로 접속을 해봐야겠죠. 

 

 

제가 설명을 진행할 사이트로 접속하고 싶은 분들은 위에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위 사이트가 아닌 다른 MP4 GIF 변환 사이트로 접속해서 진행해보고 싶은 분들은 밑에 확인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위에 확인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구글 검색 결과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 검색 결과에서 마음에 드는 MP4 GIF 변환 사이트를 찾아보세요.

첫 번째로 올려드린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했을 때 접속되는 사이트 화면입니다. 빨간색 파일 선택을 클릭해서 MP4 파일을 선택하거나 파일 탐색기에서 MP4 파일을 사이트 화면에 끌어다 놓는 방법으로 불러오기 해주세요.

MP4 파일 불러오기가 완료되면 위와 같은 화면으로 변경이 됩니다. 파일 이름과 변환 작업을 진행할 파일 형식인 GIF 그리고 파일 용량이 보이네요. 이제 빨간색 변환 버튼을 클릭해서 MP4 GIF 변환 작업을 시작하고 끝나기를 기다립니다.

제가 사이트에 불러오기 한 MP4 파일 크기와 영상 길이가 짧아서 그런지 작업은 금방 완료가 되었어요. 그런데 변환 작업이 완료된 GIF 파일 크기를 보니까 93.3MB나 되는군요. 30초 영상 길이에 5.54MB 파일 크기를 가진 MP4 영상 파일이 93.3MB GIF 파일로 변환이 되었습니다. 파란색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바로 파일을 받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