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티비(Apple TV) 다운로드 윈도우 PC 버전 설치하고 시청하세요.

애플티비(Apple TV) 결제는 했지만 스마트폰이나 아이패드가 아닌 PC에서는 어떻게 시청하고 계셨나요?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인터넷 사이트로 접속해서 시청하셨을 것 같은데 이제는 애플티비(Apple TV) 윈도우 PC 버전으로 설치해서 시청해 보세요.

애플티비(Apple TV)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 정식 출시가 되었습니다. 사이트에서 시청하는 것도 좋지만 PC 버전 설치해서 시청해 보세요.

 

반응형

 

애플티비(Apple TV) 윈도우 PC 버전

제가 바로 위에 내용에서 힌트를 드렸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설치할 수 있다는 것을요. 제가 빠르게 설치하실 수 있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밑에 추가한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 등록된 애플티비(Apple TV)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파란색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브라우저 상단에 팝업이 열리고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로 열기 버튼이 있을 거예요.

 

 

애플티비(Apple TV) 설치 페이지로 이동해서 팝업에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로 열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여러분들 PC에 설치되어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가 실행됩니다.

위와 같은 화면 크기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가 실행되는데 애플티비(Apple TV) 다운로드 화면으로 열립니다. 파란색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다운로드 후 설치까지 진행될 거예요.

설치가 완료된 애플티비(Apple TV) 윈도우 PC 버전은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작업 표시줄 시작 화면에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 A 위치로 이동하면 애플티비(Apple TV)을 찾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실행된 화면은 위와 같은데요. 왼쪽 하단 로그인 버튼을 클릭해서 애플 계정으로 로그인까지 해주셔야 시청 가능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