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샤크 VPN(SurfShark VPN) 다운로드 스마트폰, PC 모두 다 됨

해외여행을 목적으로 스마트폰에 VPN 앱을 설치하는 분들도 계시고 PC에서 사이트 접속을 위해 VPN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오늘 포스팅하는 서프샤크 VPN(SurfShark VPN)는 안드로이드, iOS 스마트폰 앱으로도 출시되어 있고 인터넷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 PC 운영체제 설치 파일 모두 제공하는 인기 VPN 프로그램입니다.

PC에서 서프샤크 VPN(SurfShark VPN)는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 설치 프로그램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용도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서프샤크 VPN(SurfShark VPN)

인터넷 사이트를 접속하는 용도로만 서프샤크 VPN(SurfShark VPN)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인터넷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으로 설치하면 되고 온라인 게임이나 OTT 스트리밍 같은 브라우저를 사용하지 않는 용도로는 설치 프로그램으로 선택하면 됩니다.

밑에 추가한 서프샤크 VPN(SurfShark VPN) 사이트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되어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데요. 처음에 보이는 화면은 위와 같지 않지만 살짝 스크롤해 보시면 위와 같은 내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앱으로 설치를 원하시는 분들은 굳이 사이트로 접속하지 않고 마켓에서 검색하고 설치를 진행하시면 되죠. 서프샤크 VPN(SurfShark VPN) 사이트는 인터넷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이나 PC 운영체제 설치 파일을 받고 싶은 분들이 접속하면 됩니다.

 

 

위에 버튼이 서프샤크 VPN(SurfShark VPN)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바로가기 버튼입니다. 인터넷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으로 설치를 원하시는 분들은 사용하고 계시는 브라우저에 맞게 버튼을 클릭합니다.

크롬 브라우저 버튼을 클릭했을 때 이동되는 페이지 화면입니다. 확장 프로그램 다운로드 버튼이 있죠. 클릭하면 크롬 웹스토어에 등록된 서프샤크 VPN(SurfShark VPN) 설치 페이지로 이동되니까 크로미움 기반 브라우저라면 크롬 버튼을 클릭하셔도 상관없습니다.

서프샤크 VPN(SurfShark VPN)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윈도우 버튼을 클릭했을 때 이동되는 페이지 화면입니다. 두 가지 방법으로 서프샤크 VPN(SurfShark VPN)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는데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설치하고 싶은 분들은 검은색 버튼을 클릭하시고 설치 파일로 받아서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싶은 분들은 하얀색 윈도우 앱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세요.

모든 VPN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공되는 서버가 있고 유료로 결제해야 사용할 수 있는 서버가 있죠. 물론 유료 서버가 속도는 훨씬 빠르고요. 저는 웬만하면 무료 서버로 사용하고 있지만 사용해 보시고 괜찮다 싶은 분들은 유료 결제 금액이 궁금하실 거예요. 24개월 금액을 결제하는 탭 12개월 금액을 결제하는 탭 1개월 금액을 결제하는 탭이 있습니다. 월 가격은 24개월이 가장 저렴하지만 24개월치를 한 번에 결제한다는 부담이 있어서 사용할 기간에 맞게 결제를 하는 것이 좋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