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바(Canva) 다운로드 진짜 빠른 설치 방법

여러 영역에서 사용하는 디자인 관련된 프로그램 중 이 프로그램은 빠질 수 없습니다. 바로 캔바(Canva)인데요. 이 프로그램을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가장 빠르게 설치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25만 개 이상의 무료 템플릿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과연 성능은 어떤지 지금 바로 설치해 보도록 하죠.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캔바(Canva)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두 가지 방법을 모두 설명하지 않고 빠르게 설치할 수 있는 설치 방법만 알려드려요.

 

반응형

 

캔바(Canva) 다운로드

두 가지 방법이 있다고 제가 바로 위에서 말씀드렸습니다. 그 두 가지 방법 중 첫 번째는 캔바(Canva) 사이트로 접속해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인데요. 사이트로 접속해서 로그인을 하고 다운로드 버튼까지 눌러야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프로그램 설치까지 해야 하죠. 제가 알려드릴 방법은 두 번째 방법인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 등록되어 있는 캔바(Canva)는 공식적으로 등록된 프로그램인데요. 위와 같이 설치 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게 밑에 버튼을 추가하였습니다. 사이트로 이동해서 설치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사이트로 이동해서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브라우저 상단에 팝업이 열리고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로 열기 버튼이 나오는데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로 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여러분들 윈도우 운영체제에 설치되어 있는 스토어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위와 같은 작은 창에 캔바(Canva)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는 버튼이 나옵니다.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다운로드와 설치까지 진행이 되니까 여러분들은 설치가 완료되는 것만 기다리면 돼요.

설치가 완료된 캔바(Canva) 프로그램은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가 생성됩니다. 처음 실행되는 프로그램 화면에서는 브라우저를 통해서 로그인을 진행하는 내용이 나오는데요. 버튼을 클릭해서 캔바(Canva) 사이트로 이동하여 계정이 있는 분들은 로그인을 해주시고 계정이 없는 분들은 계정 생성 후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리고 캔바(Canva)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