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순이 화면캡쳐 다운로드 의외로 성능 좋은데?

국내 자료실 사이트를 구경하다가 캡순이 화면캡처라는 프로그램을 보았습니다. 지금 잘 사용하고 있는 캡처 프로그램이 있다 보니 큰 관심 없이 그냥 이 프로그램을 찾는 사람들이 있을까 궁금해서 키워드 조사를 해보았는데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캡순이 화면캡처를 검색하고 계시더라고요.

왜 사람들이 캡순이 화면캡처 프로그램을 사용하려고 하실까 잠깐 생각을 해봤는데 제가 사용하는 캡처 프로그램과 비교해 봤을 때 제공되는 기능이 훨씬 많더라고요. 

 

반응형

 

캡순이 화면캡처 다운로드

다운로드 사이트에 적혀있는 내용을 읽어보았는데 개발자 허락 없이 웹사이트나 유튜브 등 매체를 통해 사용법을 강좌 하거나 설명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런 내용을 보시면 바로 아셨을 것 같은데 개인, 회사, 기관, 단체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을 밑에 추가해 놓았습니다. 버튼을 클릭하시면 캡순이 화면캡처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데요. 처음 출시된 버전부터 현재 최신 버전까지 모두 다운로드가 가능하게 되어있더라고요. 그렇다고 모든 파일을 받지 마시고 맨 위에 7.0A 버전만 받으시면 됩니다.

 

 

위에 버튼을 클릭해서 캡순이 화면캡처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그리고 현재 최신 버전인 7.0A 파일을 선택해서 설치 파일을 받으세요.

이렇게 캡순이 화면캡처 설치 파일을 받으셨다면 실행해서 프로그램 설치를 완료하시면 됩니다.

캡순이 화면캡처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화면을 살펴보면 많은 버튼이 상단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버튼에 마우스 포인터를 가져다 놓으면 어떤 버튼인지 설명이 나와서 사용하는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이제 캡순이 화면캡처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화면을 캡처해 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