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DDiG File Repair 다운로드 미디어 파일 복구 프로그램

동영상, 음악, 사진 등 미디어 파일을 실행하는데 오류가 발생한다거나 재생 중 깨지는 부분이 발생했을 때 복구를 도와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4DDiG File Repair 프로그램인데요. 이 프로그램은 한국어를 지원하기 때문에 프로그램 설치 후 어려움 없이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설치 파일 다운로드를 해보도록 할게요.

이미 많은 분들이 4DDiG File Repair 프로그램으로 동영상 파일 복구 작업을 진행해 보셨습니다. 작업 과정이 설명되어 있는 다양한 블로그가 있으니 제 포스팅에서는 설치 파일 다운로드 방법만 확인해 보세요.

 

반응형

 

4DDiG File Repair 다운로드

이 프로그램은 해외 자료실 사이트를 찾아볼 필요 없이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설치 파일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바로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을 밑에 추가했으니 설명 먼저 읽어보신 다음에 4DDiG File Repair 사이트로 접속해서 설치 파일을 받으시면 됩니다.

사이트로 접속했을 때 보이는 페이지 화면입니다. 바로 보이는 버튼은 윈도우 운영체제 4DDiG File Repair 설치 파일 다운로드 버튼인데요. Mac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버튼 밑에 있는 맥 버전으로 이동 링크를 클릭하면 버튼이 Mac 운영체제 다운로드로 변경됩니다.

 

 

위에 버튼을 클릭해서 4DDiG File Repair 공식 사이트로 이동하고 사용하고 계시는 운영체제에 맞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운로드가 완료된 4DDiG File Repair 설치 파일을 실행하시면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설치 과정은 별거 없고 버튼 클릭 한 번이면 바로 설치되더라고요.

 

 

 

4DDiG File Repair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이유 중 하나인 사진 복구입니다. 흐릿하거나 과다 노출된 사진을 수정할 수 있다고 하는데 결과물은 직접 봐야 알 수 있겠죠.

다음은 가장 많은 분들이 4DDiG File Repair 프로그램을 찾는 이유인 동영상 복구 관련 내용입니다. 업스케일링, 동영상 파일 복구, 흑백 동영상을 컬러로 변경할 수 있다고 하네요.

설치가 완료된 4DDiG File Repair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왼쪽에서 복구하려는 파일 형식을 선택하시고 오른쪽에서 작업 선택을 하여 복구 과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으시면 좋겠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