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cBackFree 다운로드 내 자료 백업 편리하게 하자

자료 백업을 도와주는 프로그램으로 많이 사용하고 계시는 프로그램이 바로 SyncBackFree입니다. 파일은 물론이고 폴더까지 백업을 해주면서 예약 백업도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 프로그램 사용하기 위한 설치 파일 다운로드 어떻게 하면 되는지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yncBackFree 프로그램은 상업적 용도로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유료 버전도 있지만 단순 백업 용도로는 무료 버전으로 사용하셔도 크게 불편함은 없을 것 같아요.

 

반응형

 

SyncBackFree 다운로드

그러면 SyncBackFree 설치 파일을 받기 위해 사이트로 접속을 해야겠죠. 사이트로 이동하는 버튼은 밑에 추가해 놓았습니다. 버튼 클릭해서 바로 SyncBackFree 사이트로 이동해 보세요.

SyncBackFree 사이트로 이동했을 때 보이는 화면 중 다운로드 버튼 영역을 캡처하였습니다. 사이트는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지만 브라우저 번역으로 한국어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다운로드 버튼이 2개인 이유가 적혀있네요. 위에 버튼은 관리자만 해당된다고 하고 밑에 버튼은 사용자 또는 관리자가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저는 위에 버튼을 클릭해서 SyncBackFree 설치 파일을 받았습니다.

 

 

위에 버튼을 클릭하시면 SyncBackFree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받아주세요. 

2개 다운로드 버튼 중 위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받은 SyncBackFree 설치 파일입니다. 파일을 실행해서 프로그램 설치를 해주세요. 설치 과정은 어려운 부분이 없어서 따로 설명하지는 않을게요.

설치가 완료된 SyncBackFree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열리는데요. 한국어를 지원하니 사용하는데 어려움은 없을 것 같습니다. 왼쪽 하단 새로 버튼을 클릭해서 새 프로필을 생성하여 백업 관리를 추가해 주세요. 이제 편리하게 백업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